티스토리 뷰

임철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663번째 연예인은 배우 임철수이에요. 배우 임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안기석 역을 맡고 있습니다. 코믹하고 개성있는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이번에도 자신만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철수의 결혼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부터 연극 무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임철수 직업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 탤런트로 다수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둥이 아빠, 사채업자, 북한 전사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평소 캐릭터 소화력이 좋으며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연극, 뮤지컬계에서는 연기파 배우로 불리고 있는데요. 대표 흥행 뮤지컬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에서는 북한 전사 정우진 역을 했으며 여신님이 보고 계셔, 예스터데이에서도 북한 사투리를 썼다고 하네요. 그래서 '북한전문배우'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배우 임철수 프로필은? 본명 임철수, 국적 한국, 1984년 8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라고 하네요. 소속사 브룸스틱으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연극 '갈매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키 174cm, 몸무게 65kg이며 혈액형, 가족 부모님, 군대, 결혼, 여자친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임철수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와 미소는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임철수는 모든 것을 포기했을 때 좋은 작품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이상 배우로 버틸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신기하게 좋은 작품에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임철수의 작품 출연작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오구실, 응답하라 1988, 징비록, 시그널, 육룡이 나르샤, 오 여정 여름, 미스터 션샤인, 친애하는 판사님께, 사랑의 불시착, 낭만닥터 김사부2, 비밀의 숲2, 빈센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김종욱 찾기, 순정, 무수단, 대배우,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안시성, 악질경찰, 로망, 양자물리학, 세자매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연극 갈매기, 토너먼트, 청춘18대1, 로미오와 줄리엣,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안녕 유에프오, 빠리빵집, 무한동력, 왕세자 실종사건, 사춘기, 영웅 등에 출연했습니다.

 

임철수는 많은 화제작에서 진한 존재감을 보여줫습니다.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사랑의 불시착 등 굵직한 작품에서 다수 공연에서 쌓아온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차근 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연기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배우 '박해수'와는 '양자물리학'에서 브로맨스를 보여줬는데요. 평소에도 의형제같은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철수의 결혼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