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석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배우 박은석의 두번째 포스팅이에요. 배우 박은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극 '아트'에서 마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은석의 과거얼굴 결혼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은석 과거 연기 활동과 인스타

과거에는 다수의 연극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과거 2010년부터 드라마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민효상 역부터 악역 연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데뷔 애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캐릭터는 청아예술 고등학교 체육 선생님 구호동으로 덧니, 누런 치아, 잠자리 안경, 후줄근한 추리닝 패션 등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실제 얼굴은 잘생긴 동안 얼굴에 훈훈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라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은석 펜트하우스 연기

이번 캐릭터 구호동이란 인물이 자신이 삼킬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한 입을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연기하는 맛이 있으며 마지막까지 잘 소화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펜트하우스' 배우들과 함께 긴 마라톤을 함께 뛰는 기분이고 현장 분위가 즐겁고 서로 잘 배려해준다고 했습니다. 현재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애정이 깊은 것 같네요.

 

박은석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또 반전 미스터리 체육교사, 누구와도 타협하지 않는 별종 역이라고 해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전에는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악역 이재환 역을 맡았으며 2015년 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남건우 선생님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 2018년 드라마 '보이스2'에서 아이돌 출신 인기 BJ 고다윗 역으로 특별출연을 했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짧은 출연이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박은석 연극 유튜브로 보기

박은석 배우가 된 계기

대학교 시절 우연히 연기 학원을 다니면서 연기에 재미를 느꼈고 배우가 되기 위해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예대 입시는 부모님이 지원을 안 해주셔서 영어 강사를 하면서 돈을 벌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해외에서 오래 생활을 해서 한국어 발음, 억양이 힘들었고 컴플렉스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군 입대를 생각하게 되었고 미국 영주권자였지만 자진입대를 했습니다. 군대 생활은 한국어가 느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조직 문화도 배웠다고 하네요.

 

 

박은석 인스타 바로가기

미국 영주권 포기와 결혼 유무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위해 미국 영주권을 포기했고 외국인 등록증이 아닌 주민등록증이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연극 무대에서 3년 정도 하다가 이후 지금까지 연극, 방송을 병행하며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배우 활동의 목표는 40대에는 할리우드에 진출하고 싶다고 하네요. 미국 드라마 오디션을 보고 화력을 보여주고 싶은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그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탤런트 박은석의 과거 결혼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채연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정채연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1166연예인은 배우 정채연이에요. 배우 정채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