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성우 프로필 반전 과거 여자친구

 

반갑습니다. 뮤지컬 배우 전성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극 '엘리펀트 송'에서 마이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성우의 프로필 반전 과거 작품활동 여자친구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다양하게 한 번 알아볼까요?

 

 

 

배우 전성우 프로필은?

국적 한국, 1987년 12월 30일생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네요.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로 2007년 뮤지컬 '화성에서 꿈꾸다'로 데뷔했습니다.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성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탤런트로 과거에는 뮤지컬, 연극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2015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역으로 드라마 첫 출연을 했습니다. 이후 2019년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 한성규 신부님 역을 맡았는데 사랑스럽고 순수한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 2020년에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에서 올리버 역을 맡았습니다. 차기작 영화는 '교섭',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라고 합니다.

 

 

 

전성우 과거 얼굴과 여자친구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얼굴을 보니 코, 턱이 짧고 얼굴이 작아서 소년미가 있네요. 또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주량은 소주 한 병이며 주사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여자친구와 함께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신이 뭔가를 해주고 싶은 사람, 서로 아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전성우 인스타 바로가기

 

 

 

전성우 뮤지컬 유튜브로 보기

 

배우 전성우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오 삼광 빌라, 검사 내전, 열혈 사제, 의문의 일승, 육룡이 나르샤, 영화 더 테이블, 네게만 보이는 남자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무대에서는 마음이 편해지며 무대를 향한 갈망이 항상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화보 활동, 광고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배우 전성우의 반전 과거 등 여러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보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박보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8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보검이에요. 박보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