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주희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431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백주희이에요. 뮤지컬 배우 백주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주희의 과거사진, 리즈 시절, 작품활동, 결혼, 프로필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백주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뮤지컬 배우 겸 영화 배우라고 합니다. 뮤지컬계에서는 유명한 배우이며 드라마로는 '인간수업'에서 유흥업소 사장 미정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독보적인 매력과 뛰어난 악역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최근에는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에서 산텔수녀 & 클레어 역을 맡았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연극반 활동을 했으며 대학교 시절에 뮤지컬 '아가씨오 건달들' 공연을 보고 뮤지컬에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배우 백주희 프로필

본명 백주희, 국적 한국, 1976년 11월 29일생으로 나이 46살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54kg이며 학력 사항은 원광대학교 무용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샘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0년 뮤지컬 '캣츠'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으로 2012년 제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 연기예술부문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혈액형, 고향,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백주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과거 풋풋했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상큼하네요. 지금과 얼굴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편, 남자친구 등 정보를 찾아봤지만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우 '김현숙'과 친한 절친 사이로 김현숙과 김현숙 남편을 백주희가 소개해줬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백주희 뮤지컬 유튜브로 보기

 

 

백주희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백주희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 무법 변호사, 그녀의 별이 반짝일까, 인간수업, 드라마시티 그녀의 별이 반짝일 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말죽거리 잔혹사, 인질, 시동, 나를 찾아줘, 기방도령, 두 사람이다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몬테크리스토, 오케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완전보험주식회사 등에 출연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백주희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