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무현 나이와 인스타는?

 

반갑습니당. 359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이무현이에요. 뮤지컬 배우 이무현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블캐스팅'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모든 심사위원들에게 올 캐스팅을 받아 본선 진출을 하였네요.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배우 이무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이무현의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과 출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무현 직업 뮤지컬 배우로 11년차 앙상블이라고 합니다. 이무현은 뮤지컬배우이지만 주목받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해요. 그러나 이젠 안 되겠다 싶어 나 자신을 좀 드러내서 나라는 브랜드를 알려야겠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지원 동기를 알려줬는데 '더블캐스팅' 대극장 주연 최종 예선에서 본선 진출을 하게 되었네요. 이무현은 스위니토드 넘버 'Not While I'm Around'를 불러 호평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좋은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뮤지컬 배우 이무현 프로필 본명 이무현, 1989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뮤지컬 삼총사, 롤리폴리, 런투유,라카지, 시라노, 마리아 마리아가 있습니다. 아직 다양한 프로필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서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를 볼 수 있네요. 또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더블 캐스팅'은 누구보다 열심히 뮤지컬 부대를 채우고 있지만 주목 받지 못했던 앙상블 배우들에게 무대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뮤지컬 배우 이무현도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팔색조 매력을 가진 이무현이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무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뮤지컬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기홍 프로필 키 아내 인스타  (0) 2020.06.06
정원철 모든정보  (0) 2020.04.07
김지철 인스타그램은  (0) 2019.12.24
이석준 아내는 추상미  (0) 2019.12.12
강홍석 나이 아내  (0) 2019.08.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