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스타 최주은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518번째 화제의 인물은 뮤지컬스타 최주은이에요. 뮤지컬스타 최주은은 청소년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 '2020 DIMF 뮤지컬스타'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풍부한 감성 연기로 단숨에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스타 최주은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뮤지컬 스타 최주은은 뮤지컬 천재 소녀로 첫 예선 무대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 'On My Own' 무대로 심사위원 모두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본선 1 라운드 1:1:1 대결에서는 뮤지컬 '삼총사' '버림받은 나'를 불렀다고 하네요. 뛰어난 무대로 심사위원 '민우혁'은 눈물을 흘렸고 자신도 하기 힘든 것이라며 16살 어린 나이에 믿기지 않는 완벽한 감정표현, 무대 장악력을 가졌다며 호평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최주은 양 팬이라고 앞으로 공연을 하게 되면 공연을 보러 간다고 했네요. 

 

이번 '뮤지컬스타'에서는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국내 지원자 712팀에서 온라인 영상심사, 추가 대면 심사를 거쳐 62팀이 선정되었습니다. 사회는 김일중 아나운서, 심사위원은 뮤지컬 배우 남경주, 신영숙, 마이클 리, 김소현, 민우혁 음악감독 장소영,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이라고 하네요. 작년 'DIMF 뮤지컬 스타' 수상자는 '윤석호'로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 'Kistch'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뮤지컬 스타 최주은은 최종 예선 심사위원이 뽑은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제2회 동아뮤지컬 콩쿠르 시상시에서 중등부 금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간단한 프로필을 찾아보니 나이 16살이며 학력 사항은 청덕중학교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드라마,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스타 최주은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