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 프로필

본명 표바하, 국적 한국, 2000년 10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이며 키 166cm, MBTI INT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표인봉, 어머니 유정화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공연 영상 창작학부 연극 뮤지컬이며 데뷔 시기는 2022년 3월 19일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2회 동아 뮤지컬 콩쿠르 고등부 금상, 제1회 경향 뮤지컬 콩쿠르 장려상, 제4회 DIMF 뮤지컬 스타 딤프 뮤지컬 스타상, 제3회 전국 학생 아리인 뮤지컬 콩쿠르 통일부 장관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표바하 뮤지컬 배우가 된 계기

표바하 직업 뮤지컬 배우로 코미디언 표인봉 친딸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뮤지컬 '위키드'를 보고 감동을 받아 뮤지컬 배우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필모그래피는 뮤지컬 비지트, 블루 헬멧 메이사의 노래, 예능 잠만 자는 사이, 내일은 국민가수, 둥지 탈출 시즌3, 만원의 행복 등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블루 헬멧 메이사의 노래'에서는 서은아 역을 맡았고 뛰어난 노래 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표바하 과거얼굴과 이상형

표바하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미지는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고등학교 때 치아 교정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피부가 까만 사람이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에서는 100번 고형범, 28번 김한영, 90번, 180번 복남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표바하 인스타 바로가기

 

 

표바하 과거 예능 유튜브로 보기

 

표바하 연예인 집안

표바하 아빠 표인봉은 뮤지컬 기획사 SM 아트 컴퍼니 대표이사, 목사, 개그맨으로 1987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1991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고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간호사 표인봉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개그맨 그룹 '틴틴파이브' 시절 로보캅 개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안수를 받고 목사가 되어 지금은 목회자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 유정화는 뮤지컬 배우로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표인봉 딸 표바하의 프로필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문상민 프로필 과거얼굴 키 MBTI

문상민 프로필 과거얼굴 키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5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상민이에요. 배우 문상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임화령 둘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