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녹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206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에녹이에요. 뮤지컬 배우 에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에녹의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무대 사진부터 볼까요?

 

뮤지컬 배우 에녹 프로필

본명 정용훈, 국적 한국, 1980년 2월 10일생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동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이며 MBTI ENFP,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뮤지컬 '알타보이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 고향, 키,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 비공개라고 하네요.

 

에녹 과거 비보이, 가수 활동

유명한 뮤지컬 배우로 예명 '에녹'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에녹 뜻은 자신의 일에 대한 믿음과 겸손함을 갖기 위해 만든 이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교회를 다니면서 CCM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CCM과는 다르게 힙합, 댄스, 랩으로 표현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뮤지컬 '알타보이즈'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어 루크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뛰어난 춤 실력을 가졌다고 하는데 과거 비보이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에녹 과거얼굴과 결혼 유무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짙은 눈썹, 큰 키, 서글서글한 눈, 감미로운 목소리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한눈에 반할 수 있는 여성분이라고 합니다.

 

 

에녹 매력 유튜브로 보기

 

 

에녹 뮤지컬 무대 보기

 

에녹 실제 성격과 캐릭터 소화

낯을 가리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재밌는 이야기를 해도 진지한 분위기가 된다고 합니다. 만약 선생님이었다면 학생들을 다 재웠을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에녹은 어떤 캐릭터를 갖다 놔도 빛을 발하는 배우라고 하는데요. 악역, 선역 모두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 에녹의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혁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다섯장 추혁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994번째 연예인은 가수 추혁진이에요. 다섯장 추혁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방 타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섯장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