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섯장 추혁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994번째 연예인은 가수 추혁진이에요. 다섯장 추혁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방 타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섯장 멤버 김명준, 옥진욱과 함께 나와 트로트 가수 '장윤정' 집에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다섯장 추현진의 과거얼굴 집안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추혁진 직업 가수로 그룹 에이션, 다섯장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보컬이라고 합니다. 2020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 참가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나오면서 다섯장 멤버가 되었습니다. 다섯장 멤버 '옥진욱'과 같은 미스터트롯 출신이라 자주 만나고 자전거도 자주 탄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에도 욕심이 있어 중국 웹드라마 '에브리데이 뉴페이스'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다섯장 추혁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추혁진, 국적 한국, 1992년 2월 28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윙즈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에이션 디지털 싱글'우리 둘이'라고 합니다.

 

다섯장 추혁진 부모님은 이천시에서 고깃집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고기에 대해 잘 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 정보는 2017년 현역으로 입대하여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배우 '강하늘'과 함께 군생활을 하였고 뮤지컬까지 함께 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강하늘이 3살 형이라고 합니다.

 

 

다섯장 추혁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보니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다섯장 추혁진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혁진 인스타 바로가기

 

 

추혁진 유튜브 바로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