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양사 김민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1. 영양사 김민지 프로필
2. 김민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민지 과거얼굴과 인스타
4. 김민지 영양사 꿈을 가진 이유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7번째 화제의 인물은 영양사 김민지이에요. 영양사 김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한국인의 식판'에 나온다고 합니다. 셰프 이연복, 개그맨 남창희, 허경환, 개그우먼 홍진경, 가수 몬스타엑스 주헌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양사 김민지의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영양사 김민지 프로필

본명 김민지, 국적 한국, 나이 33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충남 청춘대학교 식품영양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현재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MBTI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김민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현재 직업은 영양사이며 '랍스타 영양사'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청운대 식품영양과를 졸업 후 2013년부터 2020년까지 세경고등학교, 파주중학교에서 영양사 활동을 했고 퇴사 후에는 대기업 사내식당에서 총괄 매니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교 영양사 시절에 특별한 특식 메뉴 보여줘 2016년에는 학생 건강증진 분야 유공자로 선정되어 교육부 장관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 생활의 달인 등에 나오면서 더욱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민지 과거얼굴과 인스타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 나와 맛있는 구내식당 메뉴를 보여줬습니다. 회사 구내 식당에서는 하루에 1500명이 넘는 사람들의 끼니를 책임진다고 합니다. 한 사람당 만 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5성급 호텔 요리를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김민지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지 일상 브이로그 보기

 

 

김민지 영영사 꿈을 가진 이유

과거 어렸을 때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셨고 친언니가 밥을 챙겨줬다고 합니다. 언니가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따라 했고 자신이 해준 요리를 맛있게 먹으면 뿌듯한 기분을 느꼈다고 하네요. 이후 TV에서 어떤 분이 병에 걸렸다가 음식으로 고쳤다는 내용을 보게 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양사가 된 후 학교 급식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적은 없고 8년 동안 행복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영양사 김민지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