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심효정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1. 아나운서 심효정 프로필
2. 심효정 리포터, 아나운서 활동
3. 심효정 과거얼굴과 승무원 시절
4. 심효정 실제 성격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235번째 연예인은 아나운서 심효정이에요. 아나운서 심효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3기' 개성파 특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심효정의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나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아나운서 심효정 프로필 

본명 심효정, 국적 한국, 1990년생으로 32살입니다. 키 170cm이며 직업 정보는 리포터, 승무원 출신 프리랜서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은 재밌고 센스가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혈액형, 고향, 몸무게, MBTI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심효정 리포터, 아나운서 활동

아나운서 심효정은 SPOTV 아나운서로 과거 스튜디어스 활동을 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며느리 모시'에서 승무원 며느리로 나와 사진작가 시어머니 선택을 받은 적이 있으며 2021년에는 개그맨 지상렬 유튜브 채널 '구독안하면 지상렬'에 나와 개그맨 '지상렬'과 음주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네요. 2023년에는 리얼리트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 13기 여성 출연진 '옥순'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생방송 투데이 리포터, 한화 이글스 리포터, 인턴 아나운서 등 다양한 방송 출연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심효정 과거얼굴과 승무원 시절

심효정의 과거 승무원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1년부터 2016년까지 승무원 활동을 했고 승무원이 되기 위해 스터티, 다이어트 등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열정이 넘치는 시간이었다고 하네요. 승무원 활동을 하면서 기분이 좋지 않아도 늘 웃는 직업병이 생겼다고 합니다.

 

심효정 실제 성격과 인스타

심효정은 승무원 일을 하다가 스포츠 아나운서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포티비의 인턴 아나운서로 최종 합격하여 아나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털털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나운서 심효정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심효정 인스타 바로가기

 

 

심효정 승무원 시절 보기

 

 

지상렬 유튜브 출연 보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