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수 장동선 프로필 집안 결혼

1. 장동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뇌과학자 장동선 프로필
3. 장동선 힘들었던 학창 시절과 죄책감
4. 장동선 부모님과 사기, 왕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7번째 화제의 인물은 뇌 과학자 장동선이에요. 뇌 과학자 장동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동선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장동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뇌 과학자, 생활과학 연구원, 대학교수로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창의융합교육원 조교수라고 합니다.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태어났지만 7살 나이에 한국으로 이주했습니다. 이후 20살 때 독일 유학을 하면서 콘스탄츠 대학교에서 생물학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막스 플랑크 연구소에서 사회인지 신경과학 박사 학위를 2014년, 2015년에는 독일 사이언스 슬램, 세계 페임랩 인터내셔널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독일, 유럽에서는 큰 관심을 받는 '과학 커뮤니케이터'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과학자 장동선 프로필

본명 장동선, 국적 한국, 1980년 5월 28일생으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독일 하이델베르크이며 학력 사항은 안양고등학교, 콘스탄츠 대학교 생물학, 막스플랑크 뇌과학 연구소 인지계산적 정신물리학, 막스플랑크 뇌과학 연구소 인간 지작, 인지 및 행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궁금한 뇌연구소 대표로 경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창의융합교육원 전임교수,독일 막스프랑크연구소 박사, 현대자동차그룹 전략기술본부 미래기술전략팀장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몸무게, 군대, 키, 종교, 혈액형, MBTI, 결혼, 여자친구 여부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장동선 힘들었던 학창 시절과 죄책감

학창 시절 9번의 죽음을 봤으며 반은 다른 원인, 반은 자살이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까운 사람의 죽음이 자신에게 큰 상처가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친했던 동생이 있었는데 그 동생이 사는 게 힘들다는 말을 자주 했다고 합니다. 장동선은 항상 이야기를 들어주고 공감을 해줬지만 고등학교 2학년 시절 그 친구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하네요. 마지막 전화했던 사람이 장동선이었는데 그때 마침 집에 없어서 전화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장동선은 죄책감이 심했으며 남겨진 사람으로 10대, 20대 시절 2번의 자살시도를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장동선 인스타 바로가기

 

 

장동선 유튜브 바로가기

 

장동선 부모님과 사기, 왕따

장동선 아버지는 독일에서 박사과정을 밟았고 어머니는 간호사였습니다. 한국에서 살기 위해 고향 친구에게 돈을 보냈는데 사기를 당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독일 시민권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무일푼이 되셨다고 합니다. 반지한 단칸방에서 네 식구가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동선은 초등학교 때 왕따, 체벌, 촌지 요구 등으로 초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홈스쿨링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는 검정고시 졸업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뇌 과학자 장동선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양세찬 프로필 가족 개그맨이 된 계기 여자친구

양세찬 프로필 가족 여자친구 개그맨 1. 양세찬 프로필 정보 2. 양세찬 가족 형 양세형 3. 양세찬 여자친구 열애 반갑습니다. 오늘의 1255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양세찬이에요. 양세찬의 최근 근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