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의사 홍희연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집안

1. 한의사 홍희연 프로필
2. 홍희연 학창 시절과 불안장애
3. 홍희연 과거얼굴과 몸매 관리
4. 홍희연 유튜버 활동과 수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85번째 화제의 인물은 한의사 홍희연이에요. 한의사 홍희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희연 한의사의 프로필 결혼 작품활동 재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한의사 홍희연 프로필

본명 홍희연, 국적 한국, 1996년 11월 13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대학원, 대전대학교 한의학과이며 키 161cm, 몸무게 55kg, 혈액형 b형, MBTI INTJ, 종교 무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 닥터홍 대표, 보미오라한의원 대표원장이며 고향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홍희연 학창 시절과 불안장애

현재 직업 한의사, 사업가, 유튜버, 요가강사로 강남 보미오라한의원 대표원장입니다. 한의사 활동을 하면서 동국대 한방신경정신과 박사를 수료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 홍희연은 심한 불안장애를 앓았으며 화병이 심해서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침을 맞으면서 치료를 하니 불편한 증상들이 개선되는 것을 느꼈다고 하네요. 한의원 치료에 의지를 되었고 나중에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한의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홍희연 과거얼굴과 몸매 관리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눈웃음,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몸매 관리 비결은 요가로 처음 시작한 것은 8년 전이며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요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건강 관리 비결은 꾸준한 한약 섭취로 몇 년 전부터 매일매일 한약을 복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10년 넘게 365일 하루도 빼먹지 않고 아침 플래너를 작성한다고 합니다. 중심을 지킬 수 있는 원동력은 플래너를 쓰는 습관이라고 했습니다.

 

 

홍희연 인스타 바로가기

 

 

홍희연 일상 브이로그 보기

 

홍희연 유튜버 활동과 수입

유튜브 '채널 홍희연'을 운영하면서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공부 꿀팁, 치료 등으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교 때 학생창업으로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한의사 면허증을 취득하면서 의사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 수입에 대해서는 능력에 따라 편차가 큰 편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한의사 보미오라 홍희연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결혼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서바이벌 합격과 집안 3. 김대호 과거얼굴과 인스타그램 4. 김대호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