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코리아 우희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1. 우희준 대단한 경력과 남자친구
2. 미스코리아 우희준 프로필
3. 우희준 과거얼굴과 특전사
4. 우희준 인스타그램
5. 우희준 미국 유학과 아버지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0번째 연예인은 미스코리아 우희준이에요. 미스코리아 우희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코리아 우희준의 몸매, 결혼, 리즈 시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우희준은 대단한 경력과 남자친구

카바디 선수,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지금은 대학생, 특수전사령부 국제평화지원단 중위라고 합니다. 2015년부터 카바디 선수 활동을 했으며 카바디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 출전하였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하였고 미스코리아 선에 입상하였다고 합니다. 세계미인대회 MISS EARTH에서는 탤런트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현재 근황은 카이스트 지식재산대학원프로그램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여부도 비공개라고 하네요.

 

 

미스코리아 우희준 프로필

본명 우희준, 국적 한국, 1994년 1월 11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울산대학교 의공학 법학, 한국과학기술원 대학원 지식재산대학원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며 소속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국제평화지원단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9년 제6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MBTI,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우희준 과거얼굴과 특전사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얼굴을 보면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교 때 학생군사교육단에 흥미가 생겨 후보생으로 지원했다고 합니다. 이후 학생군사교육단 59기를 수료했고 2021년에는 대한민국 육군 소위로 입관하였다고 하네요. 제23보병사단 비룡여단 수색중대 소대장으로 복무했으며 현재는 특수전사령부 국제평화지원단 중위라고 합니다. 

 

 

우희준 인스타 바로가기

 

 

우희준 미스코리아 무대 보기

 

우희준 미국 유학과 아버지

운동 신경이 뛰어나 학창 시절 육상 등 여러 운동을 배웠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미국 유학을 갔고 미국에서 치어리딩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수시로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에 합격을 했으나 관광 통역사가 되고 싶어 한국관광공사에 지원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길이 아닌 것 같아 6개월 만에 회사를 그만두고 세계 여행을 떠났다고 하네요. 인도 여행 중 카바디에 흥미를 느꼈고 카바디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경찰이셨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중위 우희준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