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레드릭 한하은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조민준

1. 레드릭 한하은 무용에서 스트릿 댄스까지
2. 댄서 레드릭 한하은 프로필
3. 레드릭 한하은 과거얼굴과 댄서 수입
4. 레드릭 한하은 인스타그램
5. 레드릭 한하은 남자친구 조민준 직업,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2번째 화제의 인물은 댄서 레드릭 한하은이에요. 댄서 레드릭 한하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 나온다고 합니다. '스우파2'에서는 마네퀸 멤버 펑키와이, 윤지, 쎄라, 벅키, 왁씨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스우파2 레드릭 한하은의 작품활동, 최근영상, 남친, 리즈 시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남자친구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한하은 무용에서 스트릿 댄스까지

현재 직업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 댄서, 저스트절크 댄스 아카데미 전속 강사라고 합니다. 댄스 장르는 코레오그래피이며 댄스 크루는 마네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영화 '스탭업'을 보고 댄서라는 직업이 멋있어 보여 댄서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원래 무용을 배웠고 이후 스트릿 안무, 스트릿 댄스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댄스 크루 마네퀸 멤버로 마네퀸은 배틀 출전만 1000회 이상이며 힙합, 코레오, 왁킹, 크럼프 등 여러 댄스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댄서 레드릭 한하은 프로필

본명 한하은, 국적 한국, 1995년 3월 12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아현산업정보학교이며 소속 크루 MANNEQUEEN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정보는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실용무용 교수, WE - FLEX DANCE STUDIO 전속 강사, X ACADEMY 전송 강사, OFD STUDIO 전속 강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키, 종교, 몸무게, 혈액형, 고향,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레드릭 한하은 과거얼굴과 댄서 수입

인스타에서 과거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입 정보에 대해서는 수익은 댄서마다 다르지만 처음에는 크게 벌지 못한다고 하네요. 적게는 몇십만 원이며 유명하신 분들은 몇 천, 억대라고 합니다. 레드릭 한하은의 댄서로서 목표는 가수 '비욘세'의 댄서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색깔이 정말 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레드릭 인스타 바로가기

 

 

레드릭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한하은 남자친구 조민준 직업, 인스타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댄서 조민준이라고 합니다. 2021년 9월 17일 댄서 '조민준'과 연인 사이가 되었고 남친 조민준과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친 조민준 직업도 댄서, 안무가로  저스트 절크 4기 단원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조민준 본명 조민준, 국적 한국, 2000년 2월 1일 나이 23살, 학력 사항 상명대학교 중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댄서 레드릭 한하은의 집안 프로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리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댄서 하리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5번째 연예인은 댄서 하리무이에요. 댄서 하리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