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싱 서려경 프로필 나이, 키, 학력과 인스타

1. 교수 서려경 프로필
2. 서려경 의사 활동과 복싱선수 성적
3. 서려경 병원에서 극도의 긴장감
4. 서려경 학창 시절과 반전 성격
5. 서려경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30번째 화제의 인물은 서려경 교수이에요. 의사 겸 교수 서려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다고 합니다. '현역 의사 주먹 서열 1위'라는 수식어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의사 겸 복싱 선수 서려경의 집안, 최근영상, 나이, 결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교수 서려경 프로필

본명 서려경, 국적 한국, 나이 31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8kg이며 학력 사항은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 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교수로 경력 정보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삼성서울병원 임상강사,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임상강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수상 정보는 2023년 KBM 3대 한국타이틀매치 여자 라이트 플라이급 한국챔피언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고향,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서려경 의사 활동과 복싱 선수 성적

현재 직업 의사, 대학교수이며 의사지만 프로복싱 선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병원에서 의사 활동을 하고 퇴근 후에는 링에서 상대 선수와 스파링을 한다고 하네요. 병원에서는 신생아 중환자실 전담전문의 의사 활동과 순천향대 천안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복싱 선수로는 2020년 프로 데뷔하여 최근 KBM 한국 여성 라이트 플라이급 타이틀 매치에서 임찬미 복싱 선수와 경기에서 승리하여 챔피언이 되었다고 하네요. 복싱 선수로서 전적은 7전 6승 1무이며 서려경 선수의 장점은 센 펀치력이라고 합니다. 세서 앞으로 기대가 되는 선수라고 합니다. 서려경도 세계챔피언이 목표라고 했습니다.

 

 

서려경 병원에서 극도의 긴장감

2010년 순천향대 의대 진학, 2016년 의사국가고시 합격 후 의사가 되었고 인턴, 전공의 초반에는 경험이 없어서 의사 일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병원 일은 숙련이 되었지만 생명을 다루는 병원에서 극도의 긴장감을 떨치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때 복싱 체육관을 다니던 병원 선배가 복싱을 추천했고 그렇게 복싱을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복싱은 스트레스를 벗어날 수 있는 탈출구였고 샌드백을 치면 스트레스가 풀렸다고 하네요. 서려경의 재능을 알아본 체육관 관장 권유로 프로 테스트를 하고 프로 입문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20년 11월 프로 데뷔전을 치렀으며 현재 목표는 세계챔피언이라고 하네요.

 

 

서려경 학창 시절과 반전 성격

과거 어린 시절부터 스피드스케이트, 수영, 스키 등 꾸준히 운동을 했고 학창 시절부터 웨이트트레이닝을 해왔다고 합니다. 원래 운동에 소실이 있었으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때 승부욕이 발동하면 끝은 보는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프로 복서 데뷔 3년만에 프로복싱 한국 챔피언이 되었다고 하네요. 의사와 프로복서 모두 항상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권투 선수 겸 의사 서려경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려경 인스타 바로가기

 

 

서려경 출전 복싱 경기 보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