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스크걸 모미 이한별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1. 마스크걸 모미 캐릭터 분석
2. 배우 이한별 프로필과 캐스팅 비화
3. 고현정 나이, 이혼 사유, 다이어트
4. 나나 나니, MBTI, 전신문신한 사연
5. 마스크걸 김모미 이한별 나나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36번째 배우 이한별이에요. 배우 이한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인터넷 방송 BJ 김모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마스크에 가려진 신인 배우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3인 1역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인 배우 이한별과 나나, 고현정의 프로필, 작품활동, 성형전후, 최근영상,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마스크걸 모미 캐릭터 분석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직장인 김모미가 회사 퇴근 후 집에서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 활동을 하면서 의도치 않게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인기 웹툰 '마스크걸'이 원작으로 등장인물 이름도 모두 똑같지만 스토리는 원작과 조금 다르다고 하네요. 

주인공 김모미 캐릭터는 1인 3역으로 배우 이한별, 나나, 고현정이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이한별은 김모미 A로 성형 전 방송 BJ 겸 회사원 캐릭터, 나나는 김모미 B로 성형 수술 후 쇼걸 아름 캐릭터, 고현정은 김모미 C로 살인사건 후 교도소 수감자, 살인자, 죄수번호 1047 캐릭터라고 합니다.

 

 

배우 이한별 프로필과 캐스팅 비화

이한별은 신인 배우로 신선한 마스크와 개성있는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마스크걸' 김모미 A 캐스팅은 1000대 1의 경쟁률을 보여줬으며 코로나19로 인해 프로필과 영상을 받아 비대면 오디션을 치렀다고 하네요.

 

김용훈 감독은 모미 A 역을 찾기 위해 모델 에이전시까지 수소문하였고 프로필을 접수하는 모니터 화면에 배우 이한별을 본 스태프가 프로필을 전달하였다고 합니다. 김 감독은 배우 이한별을 보고 강렬한 인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한별은 캐릭터 김모미와 비슷한 경험이 있다며 못생긴 인물을 연기하는 것은 부담이 없다고 했습니다.

 

본명 - 이한별, 국적 - 한국

 

직업 - 탤런트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데뷔 - 2023년 드라마 '마스크걸'

 

 

 

고현정 나이, 이혼 사유, 다이어트

직업 - 탤런트 겸 영화배우

 

본명 - 고현정, 국적 - 한국

 

나이 - 1971년 3월 2일 52살

 

- 172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B형

 

MBTI - ESFJ, 종교 - 불교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자녀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

 

데뷔 -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결혼, 이혼 - 경험있음

 

전남편 이혼 사유 - 그때는 뭘 모르고 결혼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고현정은 현재 다이어트를 하여 글래머러스한 몸매, 대단한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걷기'로 매니저와 함께 매일 2시간 30분씩 한강을 걸었다고 하네요.

 

 

 

 

나나 나이, MBTI, 전신문신한 사연

직업 -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

 

본명 - 임진아,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9월 14일 31살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가족 - 부모님

 

- 171cm, MBTI - ISFP

 

학력 - 오창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

 

소속사 - 플레디스

나나는 지난해 영화 '자백' 제작발표회에서 온몸에 타투를 한 모습을 보여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1년 만에 전신 타투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고 하는데요. 타투를 하게 된 계기는 작품이나 캐릭터 때문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타투가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엄마가 다시 깨끗한 몸을 다시 보고 싶다 하였고 나나는 타투를 지우기로 결정했다고 했습니다. 타투했을 당시 심적으로 힘들었고 타투가 자신만의 감정 표현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한별, 나나, 고현정의 리즈 시절, 집안, 과사,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한별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나나 인스타 바로가기

 

 

이한별 제작발표회 현장 보기

 

 

고현정 미스코리아 출전 영상보기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