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허진 프로필 나이, 이혼, 남편, 가족 등 정보

1. 배우 허진 힘들었던 가정사와 배우 데뷔
2. 배우 허진 과거얼굴과 방송 퇴출 이유
3. 배우 허진 프로필
4. 배우 허진 결혼과 전남편 이혼 사유
5. 허진 이혼 더 알아보기
6. 허진 과거 리즈 시절 영상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43번째 연예인은 탤런트 허진이에요. 배우 허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와 힘든 인생사를 알려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진의 이혼, 최근영상, 남편, 작품활동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세번 결혼하는 여자

허진 힘들었던 가정사와 배우 데뷔

허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진은 6남매 중 막내딸로 태어났고 태어나 얼마 후 한국전쟁이 터졌다고 하네요. 전쟁으로 인해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셔서 아버지 얼굴을 모른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혼자 6남매를 키웠고 허진은 막내딸로 엄마의 사랑을 크게 받고 자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허진은 학창 시절부터 서구적인 미모를 자랑했고 배우 데뷔 후에도 아름다운 비주얼 덕분에 주연급으로 급부상하였다고 합니다. 많은 히트작을 남기며 70년대 대표 여배우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지만 2003년 드라마 '무인시대' 이후 공백기를 가졌고 2013년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임실댁 역으로 다시 배우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kbs1
영화 조제

배우 허진 과거얼굴과 방송 퇴출 이유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면 대단한 미모가 돋보이며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비주얼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허진은 2003년 사극 드라마 '무인시대'에서 조 상국 역을 맡은 후 10년 동안 배우 생활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방송 퇴출 이유는 그 당시 허진은 다른 사람보다 자신감이 넘쳤고 자신을 섭외하는 건 나를 위한 게 아니라 제작을 위해서 섭외하는 거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때 방송 국장과 소리 지르고 싸운 적도 있다고 합니다.

 

또 과거 영화 촬영 중 점심시간에 밥을 먹는데 홍콩 배우 상에서 계란프라이가 있고 우리 상에는 없어서 차별이라 생각해 자리를 박차고 나왔다고 하네요. 집에서는 막내라 오냐오냐하기만 했는데 사회에서는 그렇지 않았고 지금은 후회를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방송국에서 퇴출당해 35년 공백기를 겪었다고 하네요.

 

배우 허진 프로필

본명 - 허옥숙, 국적 - 한국

 

나이 - 1949년 10월 19일 73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버지는 6.25 때 사상을 떠나셨고 어머니는가 혼자 6남매를 키웠다고 하네요.

학력 - 수피아여자고등학교, 서라벌예술대학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문예창작과 수료

 

고향 - 전라남도 영광군, 종교 - 천주교


데뷔 -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

 

수상 - 1977년 TBC 연기대상 최우수 여자연기상

 

혈액형, 키, 소속사, 몸무게, 인스타그램 - 비공개

 

 

배우 허진 결혼과 전남편 이혼 사유

허진은 결혼 경험이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한 남편 분과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혼 13개월 만에 이혼을 하였고 두 사람에게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허진은 원래 결혼을 안 하고 싶었지만 엄마가 너무 반대하는 바람에 오기로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맞아본 적은 없지만 때릴 것처럼 남편이 겁을 많이 줬다고 하네요. 전남편을 피해 도망을 갔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와 재혼 계획은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허진은 방송 퇴출 후 생활고로 인해 집이 없어 차에서 노숙을 했다고 합니다. 2년 동안 떠돌이 생활을 했고 노숙 생활을 하면서 수녀원, 기도원, 지인 집 등 전국을 떠돌며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힘들 때 배우 '강부자'가 많은 도움을 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허진의 집안, 필모그래피, 재산,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허진 이혼 더 알아보기

 

 

허진 과거 리즈 시절 영상보기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somlove.tistory.com

 

 

김세레나 프로필 이혼 아들 진의남

가수 김세레나 프로필 이혼 아들 진의남?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0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세레나이에요. 가수 김세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종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