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인선 프로필 나이 성형

 

반갑습니당. 414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황인선이에요. 트로트 가수 황인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황인선의 과거 리즈 시절 프로필 작품활동 나이 짝 출연 성형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짝 출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황인선 걸그룹 활동과 뮤지컬

직업 방송인 겸 트로트 가수로 2011년 그룹 '아이니' 멤버였습니다. 과거 2010년에는 제40회 동아 무용콩쿠르에서 은상 수상을 했으며 2014년에는 그룹 '스마일지' 활동을 한 적이 있네요. 2015년에는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 개막식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 국악인 송소희, 배우 주원과 함께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MBC 뮤직 뮤지컬 공개 오디션 캐스팅콜에도 참가를 했으며 2019년 3월 9일에는 4인조 걸그룹 '미드나잇' 멤버가 되어 노래 '걸그룹 홍수났네'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황인선 프로필

본명 황인선, 국적 한국, 1987년 1월 31일생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서은미,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덕원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성균관대학교 무용학,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무용학이며 소속사 캄푸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싱글 앨범 '사랑애'입니다. 엄마 서은미는 동양화가이며 싱글 앨범 '사랑애' 자켓 사진이 엄마 작품이라고 하네요.

황인선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돈이 많이 벌고 싶다며 돈이 없어 성형도 못하고 결혼도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황인선 프듀 101 순위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참가를 했는데 털털하고 가식없는 성격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황이모'라는 별명도 생기며 사랑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최종 순위 27위로 탈락을 했네요. 2019년 3월 7일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걸그룹부로 출연했습니다. 100인 예심에서 장윤정 노래 '사랑아'를 불러 9개 하트를 받았으나 2라운드 진출은 실패했다고 하네요. 

 

황인선 인스타 바로가기

황인선 이상형과 별명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가수 황광희라고 했는데요. 유괘하고 재미있고 매사에 긍정적인 사람이라면 그래서 밝은 에너지를 줄 수 이쓴 사람이라면 외모를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과거 '여자 광희라는 별명도 있었네요. 과거 짝 프로그램 12기에 여자 7호로 나왔습니다. 그 당시 직업은 무용단 단원으로 나와 뛰어난 무용 실력을 보여줬으나 짝 커플은 실패를 했네요. 

 

황인선 유튜브 바로가기

황인선 필모그래피

최근 트로트 가수 전향하여 앨범 발매를 했습니다. 싱글 노래 '내 사랑 돌쇠'는 트로트 데뷔곡으로 신나는 곡이라고 하네요. 그전 솔로 가수 활동 때 노래는 이모티콘, 황야, 레인보우, 죽은시계, 시집가는 날, 이젠 내 노래가 들리나요 등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황인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짝 출연 성형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2번째 연예인은 오마이걸 아린이에요. 오마이걸 아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환혼'에서 진초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