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원 프로필 복근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480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이대원이에요. 트로트 가수 이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대원의 복근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성형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복근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대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유튜버, 격투기 선수 겸 트로트 가수, 미스터 티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오프로드, 베네핏 아이돌 보이 그룹 활동을 했으며 2020년 1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 참가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트롯 파이터로 사랑을 받았고 출연 후 신곡 노래 오빠 집에 놀러 와, 챔피언 등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출연 전에는 AFC 엔젤스 파이팅 챔피언십 격투기 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주특기 빠른 킥으로 무에타이, 킥복싱, 태권도도 잘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줄리엔 강'에게 붙어보고 싶다는 말을 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이대원 프로필

본명 이대원, 국적 한국, 1991년 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혈액형 A형, 키 183cm, 몸무게 67kg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가한 콘테츠 미디어, 소속팀 팀치빈, 데뷔 시기는 2018년 베네핏 싱글 앨범 '꽃잎이 되어'입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으로는 2017년 엔젤스 파이팅 AFC 05 챔피언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복근과 격투기 경기 보기

 

이대원 결혼, 열애설 유무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공개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근육질 복근,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좌우명이 '꾸준 하자'라고 합니다. 또 롤모델은 배우 '박서준'이라고 했습니다. 

 

 

 

이대원 인스타 바로가기

 

이대원 미스터트롯 결과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100인 예심에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이후 1대1 데스매치에서는 좋은 무대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지만 본방송에서는 통편집이었다고 하네요. 본선 3차전에는 아쉽게도 탈락을 했고 봉춤 등 멋진 무대를 끝내고 우는 모습이 방송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후 100명 정도의 팬이 1000명 이상으로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연령대는 1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대원 엄마와 배우 활동

최근에 엄마와 함께 예능 프로 '찐 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소녀 같은 엄마는 언제나 자신의 챔피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하는데 시트콤 드라마 '니가 거기서 왜 나와'에서 격투기 선수 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이대원의 복근 과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지오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서지오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9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서지오이에요.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