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승일 프로필 부인 홍주 키 성형

반갑습니다. 377번째 연예인은 가수 백승일이에요. 가수 백승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내 홍주와 함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백승일의 부인 홍주 자녀 집안 등 여러 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씨름 선수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백승일 씨름선수 시절과 가수 데뷔

직업 전 씨름 선수 겸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중퇴를 하고 민속 씨름에 입문을 했습니다. 춘천대회에서 최연소 천하장사를 하고 '소년장사' 별명도 있다고 하네요. 1990년에서 200년까지 씨름판 황태자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제2의 '이만기'로 불렸다고 하네요. 씨름선수 때 천하장사 3회, 백두장사 7회를 했다고 하며 씨름 선수 이태현과 절친, 라이벌이라고 하네요. 2005년 순천시청 팀에서 활동을 하다가 은퇴를 했습니다. 이후 2006년 노래 '나니까'로 트로트 가수 데뷔를 했네요. 그밖에 프로그램 '6시 내 고향' 자연인 편 리포터 활동한 적도 있습니다.

 

가수 백승일 프로필

본명 백승일, 국적 한국, 1976년 3월 23일생으로 나이 47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홍주, 자녀 딸 백하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순천성동 초등학교, 순천이수 중학교, 순천상업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소속 LG투자증권, 순천시청이었으며 데뷔 시기는 1992년 '청구 씨름단'입단입니다. 소속사,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없습니다. 

백승일 부인 홍주 프로필

트로트 가수겸 뮤지컬 배우로 트로트 가수 홍주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홍주현, 1978년 10월 15일생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백승일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여서최고지도자과정 수료, 대구예술대학교 한국음악학과,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입니다. 종교 개신교,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며 데뷔 시기는 1995년 MBC 강변가요제이라고 하네요.

 

 

백승일 결혼 생활 보기

 

 

홍주 대단한 노래 실력 보기

백승일 홍주 러브스토리

2005년 전국 연극제 신인연기상 수상을 했으며 경력 사항으로는 2000년 그룹 '김도균 밴드' 멤버, 2003년 극단 피라미스 대표, 2010년 대구예술대학교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백승일 홍부 부부는 2012년 결혼식을 올렸고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네요. 백승일은 부인 홍주가 가수 활동을 할 때 TV에서 보고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고 한눈에 반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2살 차이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백승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부인 홍주 집안 성형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지오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서지오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9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서지오이에요.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