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승범 프로필 키 학력 과거얼굴 엄친아

1. 배우 홍승범 프로필
2. 홍승범 배우 데뷔와 필모그래피
3. 홍승범 과거얼굴과 성격
4. 홍승범 학창 시절과 엄친아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9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승범이에요. 배우 홍승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투두심부름센터 링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승범의 프로필 리즈 시절 집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홍승범 프로필

본명 홍승범, 국적 한국, 1991년 12월 28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MBTI ESTJ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드라마 '이판사판'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키, 학력 학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홍승범은 배우 데뷔와 필모그래피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2017년 드라마 '이판사판'에서 남윤일 역을 맡으면서 데뷔를 하였고 2018년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8년 드라마 '이리 와 안아줘'에서 사이코패스 살인마 염지홍 역을 맡았고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나의 개 같은 연애, 복수가 돌아왔다, 이판사판, 꼰대인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사자, 쇼미더고스트, 사자 등이 있습니다. 롤모델은 뛰어난 영어 실력과 연기력을 가진 배우 이병헌이라고 합니다.

 

 

홍승범 과거얼굴과 성격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승범은 작품에서 악역 연기로 주목을 받았지만 실제 성격은 밝고 예의가 바르다고 합니다. 또 목표가 생기면 꼭 해내야 하는 성격으로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네요. 평소 취미는 독서로 군대 시절 읽는 책이 100권이 넘는다고 합니다. 

 

 

홍승범 인스타 바로가기

 

 

홍승범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홍승범 학창 시절과 엄친아

미국 대학교에서 경제학과를 전공했고 회사에서 인턴 생활도 했지만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처음 시작한 계기는 초등학교 6학년 시절로 학교 연극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무대에 서니 기분이 이상했고 연기라는 걸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군대 제대 후 복수전공으로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승범은 미국에서 학교를 다녔고 영어 공부를 해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홍승범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