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오 키티 에나 캐스카트 나이 국적 인스타

1. 애나 캐스카트 아역 활동과 부모님
2. 배우 아내 캐스카트 프로필
3. 애나 캐스카트 과거얼굴과 인스타
4. 애나 캐스카트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282번째 연예인은 할리우드 배우 애나 캐스카트이에요. 배우 애나 캐스카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캐서린 송 코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나 캐스카트 배우의 나이 국적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애나 캐스카트 아역 활동과 부모님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7년 드라마 '디센던츠 2'에서 디지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에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에서 라라진 동생 키티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6년 인기 어린이 시리즈 '오드 스퀴드'에서 에이전트 올림피아 요원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디즈니 악당 2세들의 모험을 그린 미드 '디센던츠' 시리즈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나 캐스카트는 혼혈로 아버지 아일랜드인이며 어머니 중국인이라고 하네요.

 

배우 애나 캐스카트 프로필

본명 애나 캐스카트, 국적 캐나다, 2003년 6월 16일생으로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이며 키 164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사라 캐스카트가 있습니다. 현재 몸무게, 혈액형, MBTI,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애나 캐스카트 과거얼굴과 인스타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성격에 대해서는 작품에서는 통통 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언니의 발자취를 따르고 싶어 8살 때 연기를 시작하였고 지금까지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애나캐스카트 인스타 가기

 

 

애나캐스카트 인터뷰 보기

 

애나 캐스카트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디센던츠 2, 어둠의 그림자 디센던츠 이야기, 디센던츠 로얄 웨딩, 패스트 레인, 조이 발렌타인, 스핀, 스타워즈 비전스, XO 키티 등이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내사모남 P.S 여전희 널 사랑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내사모남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등이 있다고 하네요. 미드 'XO, Kitty'는 한국 배경으로 화제가 되었고 한국 배우 김윤진, 채린, 마이클 리, 이형철, 김지아, 이상헌, 이성욱, 정윤하, 한채영, 류한비, 동효희, 옥택연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애나 캐스카트의 나이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엑스오 키티 룰루 채린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국적

엑스오 키티 룰루 채린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국적 1. 체리블렛 채린 프로필 2. 채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채린 과거얼굴과 몸매 4. 채린 배우 활동과 아역 반갑습니다. 오늘의 1280번째 연예인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