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오 키티 룰루 채린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국적

1. 체리블렛 채린 프로필
2. 채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채린 과거얼굴과 몸매
4. 채린 배우 활동과 아역

 

반갑습니다. 오늘의 1280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채린이에요. 배우 채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케이팝 걸그룹 룰루 역을 맡아 극 중 '민호'와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체리블렛 채린의 리즈 시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채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체리블렛 채린 프로필

본명 박채린, 국적 한국, 2002년 3월 13일생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학력 사항은 대화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10기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MBTI INFP이며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9년 걸그룹 체리블렛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채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탤런트, 아이돌 가수로 7인조 걸그룹 체리블렛 멤버라고 합니다. 201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참가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10살 나이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심사위원이었던 '방시혁'과 위대한 캠프에서 만나 빅히트 연습생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2년에는 아이돌 그룹 BTS 멤버 정국, 퍼포먼스 디렉터 손성득과 함께 미국에 댄스 연수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채린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눈웃음으로 밝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부터 배우 활동을 하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필모그래피 정보는 드라마 연애혁명, 달고나 시즌2 비정규직 열여덟, 무지개, 첫 번째 열일곱, 유튜버 클라쓰, 슈룹, 판도라 조작된 낙원 등이 있다고 하네요.

 

 

채린 인스타 바로가기

 

 

채린 댄스 노래 실력 보기

 

채린 배우 활동과 아역

걸그룹 체리블렛의 데뷔곡 'Q&A'는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연제나 그리고 영원히'에서 키티와 남자친구 첫 만남에서 OST로 나왔다고 합니다. 2023년에는 내사모 시리즈의 키티를 주연으로 하는 스핀오프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 채린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김혜수, 이지아 아역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엑스오 키티 Lulu 채린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