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1. 최순진 연극계 베테랑 배우
2. 배우 최순진 프로필
3. 배우 최순진 필모그래피
4. 최순진 존재감과 연기력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3번째 연예인은 배우 최순진이에요. 연극배우 최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악역 소실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라미란, 이도현, 유인수, 최무성, 차대리, 강말금, 이도현, 유인수, 정웅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순진의 나이 인스타 과거사진 리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최순진 연극계 베테랑 배우

직업 연극배우, 탤런트로 연극 무대에서 10년 넘게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연극계에서는 굵은 베테랑 배우이며 2023년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극 '우리는 농담이(아니)야'에서는 주인공씨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고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연극 부문 남자연기상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소실장 역으로 극 중 우벽그룹 송우벽 하수인 캐릭터로 특히 소름 끼치는 눈빛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최순진 프로필

본명 최순진, 국적 한국, 1982년 9월 25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72kg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배우를품다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연극 '3월의 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사항은 제57회 백상예술댓사아 연극 부문 남자 연기상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여부, 여자친구 여부, 혈액형, 고향, MBTI, 학력 학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배우 최순진 필모그래피

필모그래피를 살펴봤는데요. 연극 출연작은 3월의 눈, 장화홍련, 오이디푸스, 우리는 농담이아니야, 트라이브스, 단테의 신곡, 디스 디스토피아, 서안하차, 외계인들, 더 벤치, 가해자 탐구 사과문작성가이드, 백 년 바람의 동료들, 화학작용 2 오라다편 3주 차, 로드킬 인 더 씨어터, 순진한 햄릿, 그로토프스키 트레이닝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조선변호사, 나쁜엄마 등이 있습니다.

 

 

최순진 소속사 인스타 보기

 

 

최순진 멋있는 수상 소감 보기

 

최순진 존재감과 연기력

202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하면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극에서 영화,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고 하네요.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23년 드라마 '조선변호사'로 노비 이봉삼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순진은 짧은 순간순간에 변하는 표정 연기가 일품이고 상황에 따라 감정 변화를 입체적으로 그린다고 하네요.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순진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향기 프로필 나이 남편 동생 조기쁨

조향기 프로필 나이 남편 동생 조기쁨 1. 배우 조향기 프로필 2. 조향기 슈퍼모델 출신, 동생 조기쁨 3. 조향기 잘생긴 남편과 딸 4. 조향기 과거얼굴과 배우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4번째 연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