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혜연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1. 전혜연 과거 직장생활 
2. 배우 전혜연 프로필
3. 전혜연 롤모델과 필모그래피
4. 전혜연 과거사진과 매력포인트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2번째 연예인은 배우 전혜연이에요. 배우 전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일일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는 첫 주연으로 이해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 김유석, 정우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혜연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상큼한 과거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전혜연 과거 직장생활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2017년 뮤직비디오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뮤비 출연 후 웹드라마에서 활약을 했고 2021년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간담췌외과 외래 간호사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어렸을 때부터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안 사정 때문에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직장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5년 동안 직장 생활을 하다가 이렇게 살면 후회할 것 같은 마음이 들어 배우 꿈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마의 전폭적인 지지로 2018년부터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배우 전혜연 프로필

본명 전혜연, 국적 한국, 1993년 3월 20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드라마 '커피에 반하다'이라고 합니다. 현재 학력, 소속사, 몸무게,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전혜연의 롤모델과 필모그래피

드라마 '또 오해영'을 보고 배우 서현진의 연기에 빠져 자신의 롤모델은 배우 서현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도 배우 서현진처럼 공감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 리필, 오늘의 웹툰, 미스콤플렉스, 러브 스포일러, 내가 해봐서 아는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김요한 이야기, 허쉬, 맛난 남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하늘의 인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그 빛, 셔터, 페르소나 이상한 여자 등이라고 합니다.

 

 

전혜연 인스타 바로가기

 

 

전혜연 사랑스러운 연기 보기

전혜연 과거얼굴과 매력포인트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외꺼풀의 동그란 눈, 깨끗하고 하얀 얼굴, 가늘고 긴 목이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촬영 현장에서 스텝들과 배우들을 웃기는 것을 좋아해서 밝고 쾌활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주변에서 에너지가 좋고 기운이 밝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혜연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