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호 프로필 과거얼굴 근육

1. 송지호 중국 유학과 배우 데뷔
2. 배우 송지호 프로필
3. 송지호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송지호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0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지호이에요. 배우 송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레지던트 1년 차 의사 서정민 역을 맡아 배우 엄정화, 조아람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극 중 병원에서 비밀은 차정숙 아들, 전소라 남자친구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지호의 과거얼굴 근육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근육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송지호 중국 유학과 배우 데뷔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학창 시절 배우를 꿈꿨지만 부모님 반대로 친동생과 함께 중국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17살에 중국으로 건너가 베이징외국어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진학하여 중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진로에 대한 고민을 했고 그 당시에는 하고 싶은 것이 없어 20살에 군대를 갔다고 하네요. 군 제대 후 부산에 있는 극단에 들어가 영화 '친구 2 오디션을 보게 되었습니다. 오디션에 붙어 그때부터 배우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송지호 프로필

본명 송지호, 국적 한국, 1992년 1월 28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베이징외국어대학 중어중문학과 중퇴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0cm, 몸무게 65kg이며 군대 해병대라고 합니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영화 '친구 2'라고 하네요. 현재 혈액형,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송지호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중저음 목소리로 중국 예능 프로그램 '우리 골프 쳤어요'에 출연하여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인간미 넘치는 의리남으로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또 백치미, 빙구미가 있어 반전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송지호 인스타 바로가기

 

 

송지호 훈훈한 인터뷰 보기

송지호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잔칫날, 야간비행,  메이드 인 차이나 등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응급남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추리의 여왕 시즌2, 청춘시대, 구필수는 없다, 비밀의 숲 2, 병원선, 조선 총잡이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롤모델은 배우 '이병헌'으로 눈으로 연기하는 배우가 진짜 멋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송지호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백주희 프로필 과거사진

백주희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431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백주희이에요. 뮤지컬 배우 백주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김예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김예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1. 배우 김예은 프로필 2. 김예은 춘향선발대회 출신 3. 김예은 과거얼굴과 몸매 4. 배우 김예은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1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예은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