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지훈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1. 신지훈 학창 시절과 집안
2. 배우 신지훈 프로필
3. 신지훈 과거얼굴과 반전매력
4. 신지훈 결혼 여부와 열애설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8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배우 신지훈이에요. 배우 신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호스트바 선수 출신 차레오 역을 맡아 배우 '유선'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지훈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신지훈 학창 시절과 집안

직업 모델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델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전향한 것에 대해 후회는 없다고 하는데요. 나중에는 연기 활동을 하면서 모델 활동도 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친아로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반장을 했습니다. 교육적인 집안이라 부모님은 공무원이 되길 바라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학교에서는 건축을 전공하였지만 배우라는 꿈을 포기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배우 신지훈 프로필

본명 신지훈, 국적 한국, 1988년 4월 28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8cm, 몸무게 80kg이며 소속사 YG케이플러스라고 합니다.  현재 MBTI,  혈액형 등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드라마 '피노키오'라고 합니다. 

 

 

신지훈 과거얼굴과 반전매력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데뷔 초 배우 정우성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에서 도시적인 이미지를 보여주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장난기가 많고 활발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지훈남'에서 평소 성격을 볼 수 있습니다.

 

 

신지훈 일상 브이로그 보기

 

 

신지훈 인스타 바로가기

신지훈 결혼 유무와 열애설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배우 '이시아'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였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고양이상, 예쁘고 요리를 잘하는 여성분이 좋다고 합니다. 평소 조카 바보로 결혼 후 자신과 똑 닮은 자식을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필모그래피 정보는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하자 있는 인간들, 별난 가족, 영화 간이역, 우리들의 일기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지훈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은정 과거 인스타 작품활동

신은정 과거 인스타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217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은정이에요. 신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주유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