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향기 프로필 나이 남편 동생 조기쁨

1. 배우 조향기 프로필
2. 조향기 슈퍼모델 출신, 동생 조기쁨
3. 조향기 잘생긴 남편과 딸
4. 조향기 과거얼굴과 배우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4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향기이예요. 배우 조향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최수지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향기의 프로필 나이 남편 동생 조기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조향기 프로필

본명 조향기, 국적 한국, 1979년 11월 24일생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마케팅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조재훈, 어머니, 여동생 조기쁨, 남동생 조요셉, 조카 남궁예찬, 남편 안태민, 자녀 딸 안하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키 174cm, 몸무게 55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체리쉬빌리지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라고 하네요. 혈액형,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조향기 슈퍼모델 출신, 동생 조기쁨

탤런트, 영화배우, 대학교수로 199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고 MC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동생 조기쁨은 2003년 슈퍼모델로 데뷔하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원래 이름은 조슬기였지만 개명을 했다고 하네요. 동생 조기쁨 남편은 전 축구선수, 축구코치 남궁도라고 합니다.

 

조향기 잘생긴 남편과 딸

2011년 4월 30일 남편 안태민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친한 친구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안태민은 배우 송승헌 닮은꼴 얼굴로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남편의 잘생긴 얼굴에 반했고 남편 안태민도 조향기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결혼 후 5년 동안 부부싸움을 한 적이 없으며 결혼 후 남편이 더 잘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딸 1명으로 딸 하임의 현재 나이는 10살이라고 하네요.

 

 

조향기 인스타 바로가기

 

 

조향기 결혼 생활 보기

 

조향기 과거얼굴과 배우 집안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답게 탄탄한 몸매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집안으로 아빠 조재훈은 KBS 공채 출신 탤런트라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던 중견 탤런트로 드라마 '태조 왕건'에서 임춘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조향기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채환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자녀

송채환 프로필 리즈 남편 자녀 근황 1. 송채환 프로필 정보 2. 송채환 과거 리즈시절 3. 송채환 남편 결혼 4. 송채환 자녀 근황 반갑습니다. 오늘의 1252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채환이에요. 송채환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