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1. 배우 김예은 프로필
2. 김예은 춘향선발대회 출신
3. 김예은 과거얼굴과 몸매
4. 배우 김예은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1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예은이에요. 배우 김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인턴 민채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예은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예은 프로필

본명 김예은, 국적 한국, 1996년 10월 16일생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년 드라마 '복수노트2'이라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남자친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김예은 춘향선발대회 출신

전국춘향선발대회 숙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독립영화에서 연기의 기본기를 탄탄히 쌓았고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장지휘 영화감독 영화 '짱개'에서는 주연 김지은 역을 맡았고 영화 '짱개'는 도쿄국제영화제,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초청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데뷔작 '복수노트2'에서는 맹사랑 역으로 맹하지만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줘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김예은 과거얼굴과 몸매

2016년 전국 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하였고 그 당시 외모를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취미는 다양한 공예를 즐긴다고 합니다. 가죽 공예, 목공예, 비즈 공예, 뜨개질로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가죽시장에 가서 직접 재료를 사서 가죽 공예를 즐기고 지갑, 미니 가방 등을 만든다고 합니다.

 

 

김예은 인스타 바로가기

 

 

김예은 데뷔 초 연기 보기

 

배우 김예은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복수노트2, 뒤로맨스, 닥터 차정숙, 꽃길로 22, 드라마페스타 행복의 진수 등이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레디액션 청춘, 굿바이 썸머, 박화영, 인랑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예은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