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1. 배우 이시후 프로필
2. 이시후 아역 배우 출신
3. 이시후 실제 성격과 과거얼굴
4. 이시후 반전 매력과 여자친구

 

반갑습니다. 오늘의 1256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시후이에요. 배우 이시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호위무사 최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시후의 인스타,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시후 프로필

본명 이시후, 국적 한국, 1992년 12월 6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키 178cm, 혈액형 a형, MBTI ENTP이며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길스토리 이엔티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07년 드라마 '왕과 나'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이시후 아역 배우 출신

이시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시절 연기학원에서 드라마 '왕과 나'에 캐스팅이 되어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공부를 해야 할 시기라 배우 활동과 공부 갈림길에서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예고를 가게 되었으며 단국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하여 연기 전공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배우의 꿈을 가지고 부모님 허락을 받아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고 연기 학원을 다닌 지 3개월 지나 드라마 '왕과 나'에서 내시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후 실제 성격과 과거얼굴

이시후는 2014년 단편영화 '애타는 마음'에서 동성애자 현준 역을 맡게 되었고 2014년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에서도 동생애자 고등학생 고천식 역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은 솔직한 상남자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눈빛이며 눈 밑에 가까이서 봐야 보이는 점이 있다고 하네요. 

 

 

이시후 인스타 바로가기

 

 

이시후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이시후 반전 매력과 여자친구

이시후는 운동과 거리가 먼 것 같이지만 7년 동안 태권도, 4년 동안 무용을 배웠다고 합니다. 영화 '범털'에서는 만희 역을 위해 액션 스쿨을 다니면서 열심히 노력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후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유예빈 프로필 과거 미스코리아 몸매 키

유예빈 프로필 과거 미스코리아 키 1. 유예빈 프로필 정보 2. 유예빈 과거 미스코리아 3. 유예빈 성형 몸매 키 반갑습니다. 1253번째 연예인은 배우 유예빈이에요. 유예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