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소영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자녀

1. 반소영 프로필 정보
2. 반소영 과거 리즈시절
3. 반소영 결혼 남편 김성

반갑습니다. 오늘의 1251번째 연예인은 배우 반소영이에요. 반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반소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김성 자녀 근황 작품활동 인스타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반소영의 리즈 과거얼굴 사진들부터 볼까요?

 

배우 반소영 프로필

반소영의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1988년 3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 지역으로는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상신중학교 - 동명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졸업이고 가족은 남편 김성이 있습니다. 2004년 롯데 가나초콜릿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린브랜딩입니다.

 

반소영 리즈 시절

반소영은 지난 2004년 가나 초콜릿 CF 모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공주의 남자', '청년경찰', '레미제라블' 등 다양한 장르와 작품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반소영은 과거 얼짱 붐이 불던 시기, 얼짱으로 얼굴을 알리면서 평범한 학생이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데 원래는 수학 교사가 꿈이었던 반소영이 얼짱으로 주목을 받게 되자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섭외 요청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반소영은 다른 섭외 요청을 물리치고 좋아했던 '그것이 알고 싶다'의 섭외에 응했는데 당시에는 연예인이 될 생각이 없고 수학 교사가 될 것이라고 당차게 이야기를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수많은 소속사의 러브콜이 '그것이 알고 싶다' PD에게 쏟아지자 해당 PD는 제작들과의 회의 끝에 반소영에게 믿을 만한 소속사 리스트를 건넸고 평범한 학생이던 반소영은 연예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반소영은 욕심이 없었고 절실함도 없었다고 하는군요.

 

 

반소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반소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로 인해 방황 아닌 방황을 하게 되면서 반소영은 연기에 대한 욕심이 생기게 되었는데 욕심만 있었을 뿐 어떻게 단련시켜야 할지 몰랐고 몇 차례 작품을 통해 주목을 받았음에도 그 인기를 지속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반복되는 좌절로 인해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하고 여행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러면서 반소영은 연기에 대한 욕심이 절실함이 되었고 절실함은 올바른 방향으로 자신을 단련시키는 법을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소영 결혼 남편 김성

그런 반소영은 지난 2021년 12월 19일, KBS2 '1박 2일' 시즌3 등을 연출한 김성 PD와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가 되었습니다. 반소영과 남편 김성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4년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 당시 "제가 웃음이 많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해 준 사람이 곁에 있습니다. 한결같은 따듯함과 믿음으로 매일 사랑을 느끼게 해 주며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남편 김성을 소개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자녀에 대해서는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반소영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글로리 문동은 엄마 미희 박지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더 글로리 문동은 엄마 미희 박지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4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지아이에요. 배우 박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

somlove.tistory.com

 

오연수 프로필 과거사진 아들

오연수 프로필 과거사진 아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0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연수이에요. 배우 오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