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수 프로필 과거사진 아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0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연수이에요. 배우 오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신애리, 최지우, 윤유선, 박하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등과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연수의 프로필 과거사진 아들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아들 사진을 먼저 한 번 볼까요?

 

오연수 배우가 된 계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중학교 3학년 때 잡지 모델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19기에 합격을 하면서 배우 활동을 했고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08년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 윤혜진 역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으며 자신의 대표작이라고 했습니다. 드라마 '달콤한 인생'은 배우 '이동욱'과 달달 케미로 화제가 된 드라마라고 하네요. 그리고 1998년 MBC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상, 2004년 KBS 연기대상 최우수 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오연수 프로필 정보

본명 오연수, 고향 서울특별시, 1971년 10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며 학력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 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손지창, 자녀 첫째 아들 손성민, 둘째 아들 손경민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오연수 인스타 바로가기

 

 

손지창 인스타 바로가기

 

손지창 오연수 결혼과 아들

1998년 배우 '손지창'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손지창과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과 초등학교, 중학교 1년 선후배 사이로 고등학교 3학년 때 광고 촬영장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1992년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 후 항상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2명으로 장남 손성민은 그림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국제대회에서 미술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아이들을 위해 미국 생활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배우 일을 하느라 아이들하고 추억이 없는 것 같아서 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오연수 과거사진과  몸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도 남학생이 많이 따라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몸매로 몸매 관리 비결은 윗몸일으키기라고 하네요. 그래서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오연수의 프로필 과거사진 아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고은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남지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