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세영 프로필 나이 남편

lovesom 2022. 8. 28. 23:50

박세영 프로필 나이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3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세영이에요. 배우 박세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박승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세영의 프로필 나이 남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세영 프로필 정보

본명 박세영, 국적 한국, 1988년 7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남편 곽정욱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강선초등학교, 발산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영화영상학과이며 소속사 씨엘엔 컴퍼니이라고 합니다. 2011년 SBS 드라마 '내일이 오면'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박세영 과거사진과 몸매

과거 공주 선발대회에서 대상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역 배우 시절 얼굴이 그대로라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은 걷기라고 합니다. 한번 걷기 시작하면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빠른 걸음으로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원래 먹으면 살이 찌는 체질로 쉬는 기간에는 체중이 많이 느는 편이라고 합니다.

=,

 

박세영 인스타 바로가기

 

 

남편 인스타 바로가기

박세영 결혼과 열애설

박세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2년 2월 배우 곽정욱과 결혼식을 알렸습니다. 2013년 드라마 '학교 2013'에서 남편 곽정욱과 호흡을 맞췄고 그때부터 우정을 쌓아왔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전교 1등과 문제아였다고 합니다. 남편 곽정욱과 나이차이 2살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배우 '이종석'과 열애설 의혹이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곽정욱 정보와 필모그래피

배우 곽정욱도 아역 출신 배우로 과거 드라마 '요정 컴미'에서 강돌이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소년 김두한 역,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오정호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군대 제대 후 2018년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세영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고은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남지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