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중문 프로필 나이 아내 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중문이에요. 배우 이중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홍진우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중문의 프로필 나이 아내 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중문 프로필 정보

본명 이중문, 국적 한국, 1983년 10월 27일생으로 만으로 38살이며 키 182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사촌누나 이요원, 부인이 있으며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제11기계화보병사단 전역,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입니다.

이중문 이요원과 사촌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3년 드라마 '그녀는 짱'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5년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에서 김눈 역으로 첫 주인공을 맡았으며 이후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청담동 스캔들, 다 함께 차차차, 당돌한 여자, 비밀과 거짓말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이요원'과 사촌지간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는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이중문 인스타 바로가기

 

 

이중문 뛰어난 연기 보기

 

과거사진과 개명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봐도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중문은 과거 군대 전역 후 '이서율'이라는 이름으로 개명을 했지만 이후 다시 본명 '이중문'으로 활동 이름을 변경했다고 하네요.

 

결혼과 아내 직업

2016년 5월 지금의 아내 정소라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 기사 당시 아내 직업은 승무원이었고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아내 정소리에 대해 이중문은 나이는 자신보다 어리지만 배려심이 깊고 따뜻한 성품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중문의 나이 아내 얼굴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영희 남편 이혼

나영희 남편 이혼이유 반갑습니다. 오늘 86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나영희에요. 배우 나영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서명원'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