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유강 프로필 하정우 조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7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유강이에요. 배우 문유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이무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유강의 프로필 하정우 조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문유강 배우가 된 계기

문유강 직업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2019년 데뷔를 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 꿈을 가졌으며 그저 연기가 좋았다고 하네요. 연기로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고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고 합니다. 19살 때 연극부 반장이었으며 연극 '어나더 컨트리' 오디션에서는 267대 1 경쟁률을 뚫고 토미 저드 역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문유강 프로필

본명 문유강, 국적 한국, 1996년 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87cm, MBTI ESTP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형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연극 '어나더 컨트리'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문유강 인스타 바로가기

 

 

문유강 자기소개 인터뷰 보기

 

문유강 하정우 조카

배우 문유강은 배우 '하정우' 5촌 조카라고 합니다. 배우 하정우 사촌 누나 아들로 배우 하정우와 눈이 많이 닮았습니다. 문유강은 하정우와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이며 김용건 아들 '차현우' 대표의 워크하우스컴퍼니 소속 배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문유강 과거사진과 키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잘생긴 비주얼로 대학로에서 '대학로 아이돌'로 불린다고 합니다. 187cm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매력 포인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중학교 3학년 때도 키가 180cm이 넘어 선도부 활동을 햇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문유강의 프로필 하정우 조카 필모그래피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남지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남지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4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지현이에요. 배우 남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