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예빈 프로필 과거 미스코리아 키

1. 유예빈 프로필 정보
2. 유예빈 과거 미스코리아
3. 유예빈 성형 몸매 키

반갑습니다. 1253번째 연예인은 배우 유예빈이에요. 유예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 변호사'에서 '정향'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예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미스코리아 사진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유예빈의 과거 사진부터 살펴볼까요?

 

배우 유예빈 프로필

유예빈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2년 1월 30일생으로 나이는 31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산청군 출생이고 키 171cm, 몸무게 52kg, 바디 사이즈 33-23-36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경상대학교 의류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 사항 아버지와 어머니, 오빠 2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유예빈 과거 미스코리아

유예빈은 2013년 '미스코리아 대구 진'에 뽑혀 그 해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해 '진'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이어져오던 미스코리아 진 = 서울 진 에 대한 공식을 깨 주목을 받았죠. 미스코리아 본선 인터뷰 심사에서 정확하게 15초 시간을 지킨 답변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2012 미스코리아 진이 성형 논란으로 인해 한바탕 곤욕을 치렀던 것과 달리 유예빈의 경우 학창 시절과 지금 모습이 달라지지 않아 졸업사진이 공개되었음에도 별다른 논란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유예빈은 이후 미스코리아 진 자격으로 2014 미스 유니버스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했으나 수상에는 실패하였습니다. 미스코리아로 얼굴을 알린 유예빈은 뛰어난 외모와 특유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고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플레이어'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유예빈은 오디션을 볼 때 '무조건 잘 할 수 있다', '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했으며 신인이지만 '한 번만 믿어달라'라고 많이 어필했다고 합니다.

 

 

유예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예빈 미스코리아영상 보러가기

유예빈은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이유에 대해서 미스코리아 활동을 하면서 연기 제의가 들어왔다고 하며 그때는 미스코리아로서 활동할 게 너무 많아서 생각을 못했는데 연기를 배워보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유예빈은 어려서부터 꿈이 많이 바뀌었는데 역할로 살아간다는거에 매력을 느꼈으며 캐릭터를 어느 정도 이해하고 표현했을 때의 희열이 있다고 이야기하였어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해도 뭔가 혜택이 있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유예빈 작품활동

유예빈은 10년만에 미스코리아 서울을 깨고 미스코리아 진을 거머쥐었지만 연예계는 또 다른 경쟁 세계였고 배우의 길을 걷는 것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큰 키에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유예빈은 2018년 '플레이어', SBS '복수가 돌아왔다', 2019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이어 올해 '조선변호사'에서 '정향'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그럼 앞으로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유예빈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유예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미스코리아 사진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어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보나 과거사진은

우주소녀 보나 과거사진은? 반갑습니당. 275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이에요. 우주소녀 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somlove.tistory.com

 

신동미 남편 아이

신동미 프로필 남편 아이 반갑습니다. 오늘의 736번째 연예인은 탤런트 신동미 입니다. 신동미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소속사인 '저스

somlove.tistory.com

 

흥식이 까불이 이규성 모든정보

흥식이 까불이 이규성 모든정보! 반갑습니당. 23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규성이에요. 배우 이규성은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살인자 흥식이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