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두호 프로필 인스타 아내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8번째 스포츠인은 이종 격투기선수 최두호이에요. 격투기 선수 최두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순정파이터'에 출연진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용진, 추성훈 선수, 김동현 선수, 정찬성 선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두호 선수의 프로필 인스타 아내 이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격투기선수 최두호 프로필

본명 최두호, 국적 한국, 1991년 4월 10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8cm, 혈액형 O형,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김수효가 있습니다. 소속사 몬스터그룹, 소속 사랑모아마취통증의학과의원, 소속팀 팀매드로 전적은 19전 15승 4패라고 합니다. 군대 전시근로역이며 학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두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최두호 직업 종합격투기 선수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아마추어 대회에 출전했다고 합니다. UFC 입성 후에는 3연속 1라운드 KO로 인해 페더급 내 야이르 로드 리게스, 헤나토 모이카노, 브라이언 오르테가와 함께 큰 주목을 받았고 대한민국 격투계의 떠오르는 최강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컵스완슨'과 경기는 졌지만 최고의 명경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2023년 2월 4일 복귀를 선언하면서 '카일 넬슨' 선수와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를 한다고 하네요.

 

최두호 아내 김수효와 결혼, 이혼

최두호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2월 12일 지금의 아내 김수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23년 1월 15일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여 이혼 사실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합의 이혼한지는 2년 6개월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현재 자녀 정보, 전부인 김수효와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두호는 현재 싱글로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으며 과거 이상형 질문에 귀엽고 애교많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최두호 인스타 바로가기

 

 

최두호 유튜브 바로가기

 

최두호 과거 학창 시절 싸움꾼

과거 학창 시절 대구광역시 달서구에서 유명한 싸움꾼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주먹으로 유명했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 드라마 '야인시대' 애청자였고 바키, 터프 등 격투기 만화를 많이 봤다고 합니다. 그 영향으로 강한 남자가 되고 싶어 2009년 종합격투기 파이터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 옥타곤 데뷔 전에는 '후안 푸이그'를 18초 만에 펀치로 쓰러뜨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격투기 선수 최두호의 별명 체급 순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