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2기 영철 김남석 프로필 국적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207번째 스포츠인은 프로레슬러 김남석이에요. 김남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나온다고 합니다. 남자 출연진 '영철'로 남성미를 보여줬고 여자 출연진 '옥순'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프로레슬링 김남석 선수의 프로필 국적 과거사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프로레슬링 선수 김남석 프로필

본명 김남석, 1985년 나이 37살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정보는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키 177cm, 혈액형 B형, 몸무게 93kg, MBTI INFP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프로레슬링피트 대표로 경력 사항은 2014년 프로레슬링 피트 인생공격 VS 카게토라 승, 2011년 프로레슬링피트 대표가 있다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2019년 프로레슬링 퍼시픽 연맹 올 아시아 헤피급 챔피언, 2014년 프로레슬링 피트 인생공격 LOTW 챔피언이라고 하네요. 가족, 부모님, 학력, 학교 정보는 없습니다.

 

김남석 프로레슬링 경력과 실력

현재 직업 프로레슬링 선수 겸 인 프로레슬링 단체 피트 대표로 2002년 한국프로레슬링연맹 입단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17살 때 전 프로레슬링선수 '이왕표' 체육관에 가서 상담을 받았지만 그때는 프로레슬링 선수를 모집하지 않아 김남석은 격기도를 배웠다고 하네요. 이후 WWA에서 훈련을 받았으며 2004년에는 이예성 프로레슬링 선수와 데뷔전을 치렀다고 합니다. 그날 경기를 보고 있던 전 프로레슬링 선수 '김일'이 김남석의 재능을 알아봤고 조언을 해줬다고 하네요. 그렇게 김남석은 일본으로 갔고 이후 WWF 라이트 헤비웨이트 챔피언 출신 TAKA 미치노쿠 체육관인 타이엔타이 도조에 입단하였으며 '타카 미치노쿠'와 데뷔전을 치렀다고 합니다.

 

김남석 일본 활동과 힘든 시기

일본에서 선수 활동 당시 선수로서 승승장구했고 일본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자신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무리가 있었다고 합니다. 정신적으로 괴롭힘을 당했고 집요하게 시비를 걸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3년 만에 짐을 쌌고 2011년 프로레슬링피트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국제 트레이너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지도자 활동도 했으며 PWF 소속으로 한국에 프로레슬링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김남석 인스타 바로가기

 

 

김남석 유튜브 바로가기

 

김남석 과거얼굴과 선수가 된 계기

과거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최근 모습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결혼 여부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레슬링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17살 때 사고로 누나를 잃으면서 정신적 충격이 컸다고 하네요. 그래서 학교도 그만두고 비행 청소년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TV에서 미국 프로레슬링 경기를 보게 되었고 관중들이 열광하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자신도 링에 서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광고,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프로레슬링 선수 김남석의 국적 과거사진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3번째 화제의 인물은 축구선수 조규성이에요.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그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