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에고 알론소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4번째 스포츠인은 디에고 알론소 축구감독이에요. 디에고 축구감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루과이 국가대표팀 감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에고 알론소 축구감독의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자녀, 결혼,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축구감독 디에고 알론소 프로필

본명 디에고 마르틴 알론소 로페스, 국적 우루과이, 1975년 4월 16일생으로 나이 47살입니다. 고향 우루과이 몬테비데오, 키 188cm이며 소속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제22회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국가대표팀 감독,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 인터 마이애미 CF 미국 감독, CF 몬테레이 멕시코 감독, CF 파추카 멕시코 감독, 클럽 올림피아 파라과이 감독, CA 페냐롤 우루과이 감독, 클럽 과라니 파라과이 감독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학력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디에고 알론소 축구 선수 활동과 은퇴

전 축구선수, 축구 지도자,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며 1997년 CA 벨라 비스타 입단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코파 아메리타컵 우루과이 국가대표, 아르헨티나 힘나시아 라플라타, 스페인 발렌시아 CF, 스페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임대, 스페인 라싱 산탄데르 임대, 스페인 말라가 CF, 스페인 레알 무르시아 CF, 우루과이 클루브 나시오날 데 풋볼, 중국 상하이 선화, 아르헨티나 힘나시아 라 플라타, 우루과이 CA 페냐롤에서 축구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 축구선수 은퇴를 하였으며  2021년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되었다고 하네요.

 

디에고 알론스 과거얼굴과 결혼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훈훈한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대한민국 축구 경기에서 나오면서 완벽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현재 아내, 자녀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가족 모두 훈훈하다고 하네요.

 

 

알론소 아내, 자녀 얼굴 보기

 

 

알론소 인스타 바로가기

 

디에고 알론소 경기 소감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한국과 우루과이  축구 경기는 결과는 0대 0으로 무승부였다고 합니다. 디에고 알론소 감독은 한국 팀이 우루과이 팀을 강하게 압박했고 한국 축구에 다시 한번 놀랐다고 했습니다. 대한민국과 우루과이는 이제 '가나', '포르투갈'과 경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축구감독 디에고 알론소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3번째 화제의 인물은 축구선수 조규성이에요.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그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