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이즈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은 가수 헤이즈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헤이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이홍기 스윙스와 함께 나와 좋은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헤이즈의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상큼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헤이즈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신곡 발매를 하면 항상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솔로 가수이며 랩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좋은 목소리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OST 활동도 자주 하고 가수 방탄소년단 슈가, 기리보이 등과 함께 작업도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 가수 '싸이'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에 합류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신곡 노래 '헤픈 우연'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배우 '송중기'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헤이즈의 실제 성격은 낯을 많이 가렸지만 친해지고 싶은 사람에게는 먼저 다가간다고 합니다, 누구와 친해지면 한없이 잘해주고 잘 지낸다고 하네요. 절친 연예인은 소녀시대 태연, 다비, 키썸 등인데 태연과는 주접 댓글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가수 '크루셜스타'와 열애설이 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열애 사실이 보도된 지 일주인만에 결별 기사가 났는데요. 열애설 기사가 난 당시 전남친 크루셜스타와 헤어진 상태였다고 합니다. 엠넷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방송에서도 전남친이라는 자막을 표기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헤이즈 인스타 바로가기

헤이즈는 배우 '구재이'와 닮은꼴 얼굴로 학창 시절에도 대구 구재이, 오븐애 구은애라는 별명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함께 출연했는데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출연진들이 인정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구재이도 헤이즈를 만나고 너무 신기했고 이미지가 비슷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헤이즈의 얼굴을 보면 고양이상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날씬한 몸매도 가지고 있는데 운동은 바빠서 때려치웠다고 하네요.

 

 

헤이즈 유튜브 바로가기

헤이즈는 어린 시절부터 첼로를 배웠으며 발라드, 클래식 음악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랩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우연히 듣게 되면서 랩에 매력에 빠졌고 랩 가사도 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학교 수업 시간에 가사를 쓰다가 교수님께 불려 갔고 그 당시 교수님이 음악을 좋아한다면 음악으로 가라고 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음악이 하고 싶어 학교에서 전교 1등을 했고 부모님 허락을 받고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서울 생활은 힘들었고 알바를 3개씩 했다고 하네요. 부모님 손을 벌리기는 싫어 편의점 도시락 하나를 하루에 나눠먹었고 알바를 하고 버스가 끊키면 택시비가 아까워 걸어서 집에 갔다고 합니다.

 

헤이즈의 수상 내역도 찾아봤습니다.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힙합 어반뮤직상,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솔로 부문, 제9회 멜론 뮤직 어워드 TOP10,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올해의 발견상 알앤비 부문, 제13회 숨피어워즈 베스트 힙합 알엔비 아티스트,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보컬 퍼포먼서 솔로, 제14회 멜론 뮤직 어워드 TOP 10&뮤직스타일상 알엔비 솔로부문,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알앤비 소울 아티스트 부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헤이즈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