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가수 이재학 근황 인스타

lovesom 2021. 5. 28. 21:39

가수 이재학 근황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752번째 연예인은 가수 이재학이에요. 가수 이재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한국에 반하다 국제부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집,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전에는 함께 예능 프로 '외식하는 날'에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재학의 근황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사진과 훈훈한 가족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재학 직업 가수 겸 영화음악 감독이며 밴드 '러브홀릭스' 멤버였다고 합니다. 과거 2003년부터 일기예보 강현민, 홍대 인디밴드 황지선과 러브홀릭 활동을 했으며 이재학은 베이스를 맡았다고 하네요. 러브홀릭 활동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버터플라이, 러브홀릭, 인형의 꿈, 그대만 있다면, 화분, 놀러와 등이 있습니다. 이후 영화 '미녀는 괴로워'로 영화 음악감독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노래 별, 마리아 등을 프로듀싱하고 작곡을 하면서 영화음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고 의미가 있는 작품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라고 하네요. 

 

가수 이재학 프로필은? 본명 이재학, 국적 한국, 1971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인 아키바 리에,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원예학과이며 종교,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소속 그룹 러브홀릭스, 소속사 플럭서스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러브홀릭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뉴푸른하늘, 그룹 코끼리, 밴드 리버플 리더이며 수상 내역은 제2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음악상, 제44회 대종상영화제 음악상,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노래 수상, KBS 바른 언어상 가요부분 대상이 있습니다.

 

이재학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크게 변하지 않았고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아내 아키바 리에와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에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아내 아키바 리에는 결혼을 해서 시어머니와 방송을 하는 것이 꿈이었고 딸 같이 대해 줘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평소 시어머니가 정말 잘해주고 시어머니 복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이재학도 평소 딸 바보로 딸을 많이 사랑한다고 하네요.

 

 

이재학은 미수다 일본인 아키바 리에와 2017년 1월 13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6살 차이며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아키바 리에와 한 모임에서 만나 아는 사이로 지냈다고 합니다. 2015년부터 연인 사이가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국적이 다른데 아내 아키바 리에가 한국에 대한 관심이 많고 문화도 익숙해서 국적은 큰 장애물이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내 아키바 리에는 과거 아이돌 그룹 지오디 노래 '보통날'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재학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 음악 감독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 '유미'는 노래 '별' 노래를 듣고 눈물을 멈추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이재학 감독님이 워낙 곡을 잘 써서 멜로가 너무 아름다웠다고 하네요. 이재학은 영화 국가대표, 미스터 고 등 10편 이상 영화에 음악감독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영화 '국가대표' OST 버터플라이는 음악사이트 1위를 하면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음악감독 이재학의 근황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