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홍기 프로필 나이 여동생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729번째 연예인은 가수 이홍기이예요. 가수 이홍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역 특집으로 아역 출신 연예인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 전역 후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홍기의 나이 여동생 작품활동 최근소식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홍기 직업 가수 겸 배우로 3인조 밴드그룹 '에프티아일랜드'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허스키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를 하였고 아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연기력을 다졌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화유기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홍기가 방송에서 말하기를 과거 아역배우 시절 집안이 갑자기 어려워졌고 자신이 연기를 해서 번 돈이 집 생활비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사고 싶은 것도 많았고 어린 나이여서 부모님을 이해할 수 없었지만 지금은 그때 열심히 했던 것이 다행이었다고 하네요. 

 

FT아일랜드 이홍기 프로필은? 본명 이홍기, 국적 한국, 1990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이며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양영 중학교, 양영디지털 고등학교 정보통신과, 수내 고등학교 전학, 성지중 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이홍기 인스타 바로가기

이홍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여동생도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이홍기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2013년에는 골든디스크에서 패셔니스타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네일아트에도 관심이 많아 네일아트 책도 냈다고 하합니다. 2년 간 쓴 네일아트 비용이 5천만 원에 육박하였으며 한 방송에서는 900만 원 네일아트를 공개했습니다. 별 모양의 손톱 장식이 붙여있는데 그 장식이 다이아몬드라고 하네요.

 

 

이홍기 노래 실력 보기

이홍기의 실제 성격은 솔직하고 직설적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보면 소속사 대표에게도 할 말은 다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지인들에게는 어른스럽고 싹싹하고 예의가 바르고 의외로 여리고 상처를 잘 받는다고 하네요. 또 의리도 중요하게 생각해 의리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홍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6년 배우 '한보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모던 파머'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결별 기사가 났으며 전여친 한보름과 결별 사유는 바쁜 활동 탓에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송혜교'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송혜교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홍기는 탤런트 활동을 했는데요. 그래서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깡순이, 빙점, 겨울 아이, 미남이시네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노리코 서울에 가다, 볼수록 애교만점, 머슬걸, 백 년의 신부, 모던 파머, 화유기, 날 녹여주오, 너 미워 줄리엣 등 있으며 영화 출연작 뜨거운 안녕,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범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뮤지컬 뱀파이어, 그날들, 사랑했어요, 귀환, 한여름밤의 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홍기의 나이 여동생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