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핲기 나이 결혼 인스타

lovesom 2021. 4. 21. 22:22

가수 핲기 나이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718번째 연예인은 가수 겸 배우 핲기이에요. 가수 핲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유퀴즈에 출연하면서 복권을 안 샀는데 당첨된 기분이었다고 하네요. 출연료 받아서 세금 많이 내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핲기의 나이 결혼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수 활동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핲기 직업 법률사무소 사무장, 배우 겸 가수 래퍼, 유튜버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래퍼된 계기는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좋아했고 여러 기획사에 데모를 보냈는데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을 보고 목소리를 맘에 들지만 외모는 아니였던 것 같다고 하네요. 이후 언더그라운드에 활동을 하다가 군대를 다녀왔고 헬스장 관장님이 선수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당시 큰 교통사고가 났으며 죽지 않고 살아났다고 하네요. 그 사고로 한 번 죽었다 살아났는데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살고 싶어 32살 나이에 앨범을 냈다고 합니다. 

 

가수 핲기 프로필은? 본명 양용천, 예명 핲기, 국적 한국, 나이 41살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싱글 앨범 '내가 그린 나'라고 합니다.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사랑스러운 조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는 다녀왔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예명 핲기 이름 뜻은 남자가 기합이 있어야지라는 말버릇이 있는데 기합으로 예명을 하려다 뒤집어 핲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핲기는 절친 친구가 배우인데 친구 따라 연예인 축구단을 가게 되었고 축구단 회식에서 연기 권유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독립 영화부터 상업 영화까지 단역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고 주로 조직원 캐릭터, 악역 전문 배우라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아버지가 이상해, 저글리스, 아들의 전쟁, 투깝스, 힘 쎈 여자 도봉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26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핲기'를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음악, 운동, 무명 배우 인터뷰, 뮤직비디오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핲기의 나이 결혼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