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정세운 프로필 과거얼굴 MBTI

lovesom 2020. 8. 12. 21:45

정세운 프로필 과거얼굴 MBTI

반갑습니다. 470번째 연예인은 가수 정세운이에요. 가수 정세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세운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MBTI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정세운 '프로듀스 101 시즌2' 결과

직업 가수로 과거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3'에 참가하여 탑텐에 올라갔습니다. 2017년에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12위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솔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믿고 듣는 가수로 고막 남친이라 불리고 있네요.

 

 

 

가수 정세운 프로필

본명 정세운, 국적 한국, 1997년 5월 31일생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0kg, 혈액형 AB형, MBTI ENFP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범일 초등학교, 금성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정세운 과거얼굴과 성격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정세운 별명은 '포뇨'인데 어렸을 때 사진과 너무 똑같네요. 그리고 조용하고 얌전한 성격일 것 같은데요. 실제 성격은 몸개그, 춤신춤왕 등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반전 매력은 태권도 3단으로 운동 마니아라고 하네요.

 

 

 

정세운 필모그래피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도 찾아보니 불후의 명곡, 배달해서 먹힐까, 맨땅에 한국말, 2020 설특집 아이돌 스타 선수권대회, 최고의 하루 위드 프렌즈, 다 함께 차차차, 별자리 라이브, 정글의 법칙, 너에게 반했음, 이불 밖은 위험해, 비긴 어게인 2, 마스터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고막 메이트'에서 꾸준히 진행을 맡고 있으며 웹 예능 프로 '소년 멘털 캠프'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수 데뷔 전 노래 유튜브로 보기

 

정세운 성장하게 된 계기

케이팝스타, 프듀101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경쟁한다는 것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히려 성장하게 되었고 배우고 싶은 의지가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20대가 가기 전에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무대를 하고 싶고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음악적으로 만들어내고 싶다고 하네요. 

 

 

 

정세운 인스타 바로가기

 

정세운 이상형과 여친 유무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대화가 잘 통하고 마른 몸매보다는 건강한 몸매가 더 눈이 간다고 했네요. 그리고 아름다운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정세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보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박보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8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보검이에요. 박보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