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도균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456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도균이에요. 가수 김도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도균의 과거와 결혼 나이 프로필 작품활동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과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도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가수로 유명 헤비메탈 밴드 백두산 기타리스트라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시젤에 전기 기타를 흥미를 느끼며 록 음악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친한 친구들과 록밴드 '중성자'를 결성하였고 고등학교 1학년 시절에는 스스로 자퇴를 했습니다. 이후 4인조 록밴드 '수레바퀴'를 결성하였으며 백두산 리더 '유현상'도 만나게 되었네요. 그러면서 백두산 멤버가 되었고 1990년에는 가수 '임재범'과 록밴드 '아시아나'도 결성했습니다. 다시 백두산으로 재결성했고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네요. 김도균은 시나위 신대철, 부활 김태원과 한국 3대 기타리스트로 알려져있습니다. 

 

가수 김도균 프로필

본명 김도균, 국적 한국, 1964년 5월 11일생으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남구이며 키 185cm, 몸무게 93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대구교육대학 부속초등학교, 경복 중학교, 영진 고등학교 중퇴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사촌동생 전혜진이 있습니다.  소속 그룹 백두산, 소속사 백두산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6년 백두산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없네요.

 

 

김도균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남자답고 멋진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지금도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도균은 예능 프로그램 '불청'에서 가수 '신효범'을 두고 '30대 때 만났어야 했다'고 했는데요. 두 사람이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하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김도균은 2016년 배우 '이연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김도균 기타 실력 유튜브로 보기

 

 

사촌 전혜진 인스타 바로가기

김도균 편의점 마니아

편의점 마니아로 편의점을 자주 간다고 합니다. 평소 식사는 편의점 음식으로 먹고 생활용품도 편의점에서 산다고 하네요. 편의점 포인트가 약 110만 점이 방송에 알려지면서 편의점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예능 프로 '불타는 청춘'에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대장암 직전 선종이 발견되었습니다. 선종 조직검사 결과는 암은 아니였다고 하네요. 항상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도균의 과거와 결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광규 프로필 졸업사진 리즈

김광규 프로필 졸업사진 리즈 반갑습니다. 520번째 연예인은 영화 배우 김광규이에요. 배우 김광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탄생'에서 임치백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세운 프로필 과거얼굴 MBTI  (0) 2020.08.12
이영지 프로필 과거사진 실제 성격  (0) 2020.07.30
민티 프로필 나이 근황  (0) 2020.07.21
안예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0) 2020.07.05
이현배 나이 결혼  (0) 2020.06.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