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민티 프로필 나이 근황

lovesom 2020. 7. 21. 21:09

민티 프로필 나이 근황

반갑습니다. 449번째 연예인은 가수 민티이에요. 민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민티의 나이 근황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민티 프로필

본명 김아린 유소리나, 국적 한국, 1992년 12월 18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소속사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 'You do'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지금 사진은 아닌 과거 사진을 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대단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도 자랑하고 있네요. 

 

민티 논란이 된 이유

직업 힙합 래퍼 가수로 엠넷 프로그램 '고등래퍼2' 지원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등래퍼3'에 지원을 했지만 탈락을 했고 '쇼미더머니 8'에 참가했지만 통편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나이를 속인 사실을 공개하면서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고등래퍼 지원영상을 올릴 때 2002년생으로 나이를 속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선정적인 사진과 노래로 주목을 받았고 '노이즈 마케팅'이라느 비판도 받았습니다. 또 민티는 알파카프로덕션 대표이며 소녀주의보 제작자 소리나가 맞다고 했네요. 

 

 

민티 인스타 바로가기

 

 

민티 유튜브 바로가기

 

민티 민트색 머리하는 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민트색 헤어스타일이 돋보입니다. 평소에 민트색을 좋아한다고 하며 모자도 대단히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횡령 사건은 2월에 발생을 했는데 이후 민티에게 5개월동안 기회를 줬지만 그때마다 결렬되었고 전화번호도 바꿔서 연락이 안된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는 상태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민티의 나이 근황 등 과사 등 여러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7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뉴진스 혜인이예요. 뉴진스 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