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KCM 프로필 낚시 인생 뱃멀미

lovesom 2020. 9. 15. 19:00

KCM 프로필 낚시 인생 뱃멀미

가수 강창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KCM 강창모의 낚시 인생 프로필 뱃멀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과 낚시 이야기를 보실까요?

 

 

KCM 낚시 경력과 강태공

알고 보니 낚시 경력 33년이라고 합니다. 강태공으로 개그맨 '이경규'가 자신에게 낚시를 배웠다고 하네요. 이경규도 그날 출연진 중에 최고 에이스는 KCM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예명 '귀신의 집'으로 출연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지만 가왕 '장미의 여신'이 4연승을 했습니다. KCM도 장미의 여신 가왕의 무대를 보고 감독을 받았고 노래도 노래지만 이 깊이는 절대 따라갈 수 없겠다고 말을 했네요.

 

 

 

KCM 뱃멀미와 낚시 모임

낚시 경력은 많지만 뱃멀미는 어쩔 수 없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인 폰페이'에서 배를 타고 낚시를 갔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뱃멀미가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DJ DOC '이하늘'과 평소 '청춘' 낚시 모임을 한다고 합니다. 청춘 낚시 모임은 시간이 날 때마다 전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낚시를 즐기는 났기 광이 모였다고 했습니다. 가수 이하늘은 낚시 일인자로 이하늘에게 인정받고 싶다고 하네요.

 

 

 

kcm 결혼 계획과 전여친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 결혼 계획에 대해 말은 한 적이 있습니다. 모은 연애와 사랑은 번갯불 콩 볶아 먹는 것과 같다며 결혼 발표는 내년이 될 수도 있고 다음 달이 될 수도 있고 아무도 모르는 일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가족 등 주변에서 결혼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그때마다 용돈을 드리면 결혼 이야기가 싹 들어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낚시 취미로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합니다. 과거 전여친을 낚시터에 두세 번 데리고 갔는데 헤어지자고 했다고 하네요. 

 

 

 

KCM 인스타 바로가기

 

KCM 가정사와 취미

일찍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홀어머니 밑에 자랐다고 하네요. 집안 가장으로 친구들과 놀기보다는 집에서 요리, 살림살이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담배, 술보다는 운동과 낚시를 좋아했으며 지금까지도 취미로 낚시를 매우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힘들 때나 새로운 앨범 발매 전에는 거의 매일 낚시를 한다고 하는데요. 낚시터에 가면 낚시고 하고 어른들이랑 라면도 끓여먹는 그런 일상이 편안할 때가 많다고 했습니다.

 

 

 

 

KCM 유튜브 바로가기

 

KCM 낚시하는 이유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면 낚시 여행을 간다고 합니다. 머리가 복잡하고 생각이 많으면 3일 정도 낚시 여행을 떠나는데 누가 건드리는 것이 싫어 주로 혼자 낚시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낚시의 장점은 세상 소음 다 떠나서 아무 생각 안 하게 하는 점이 매력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낚시 예능 프로그램 고정에 출연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KCM의 낚시 인생 프로필 작품활동 뱃멀미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0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우진이에요. 배우 조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변기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