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혜원 흰 프로필 과거사진

lovesom 2020. 10. 4. 23:59

가수 박혜원 흰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527번째 연예인은 가수 박혜원 흰이에요. 가수 박혜원 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품격 보컬 가수 낙준, 에일리, 임한별, 골든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혜원 흰의 프로필 과거사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혜원 직업 가수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2016' 출신 합격자입니다. '인천 에일리'로 불리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 수학여행에서 장기자랑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사람들이 노래를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후 친구들의 추천으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가게 되었고 '슈스케' 이후 솔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3월에 발매한 노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은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가수 박혜원 흰의 프로필은? 본명 박혜원, 국적 한국, 1988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5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석남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뉴오더, 비오디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박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박혜원 흰의 과거 슈스케 출연 당시 사진을 보니 상큼한 비주얼이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또 예명 '흰' 이름 뜻은 소설가 한강 선생님의 작품 중 '더럽혀지더라도 너에게 흰 것만을 건넬게'라는 구절이 있는데 그런 마음으로만 노래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 지었다고 합니다. 

 

 

박혜원 유튜브 바로가기

박혜원 흰이 출연했던 예능 출연작도 찾아봤습니다. 히든싱어,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스케치북,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특히 '복면가왕'에서는 '난 괜찮아 가왕 되면 다 괜찮아 진주' 가명으로 참가하여 파워풀한 성량과 높은 초고음역대로 대단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뛰어난 무대로 129대 최연소 가왕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혜원 흰의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