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전혜원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1. 3. 1. 21:02

전혜원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669번째 연예인은 배우 전혜원이에요. 배우 전혜원은 드라마 '환혼'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혜원의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전혜원 직업 배우로 최근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박새미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인지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여신강림에서는 첫 악역을 맡아 걱정이 많았다고 하네요. 일진 고등학생 역에서 이번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는 사랑스러운 딸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동생 역할은 배우 '임한빈'이 맡았는데 두 사람의 남매 케미가 좋습니다. 두 사람 모두 신인같지 않은 연기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전혜원 프로필

본명 전혜원, 국적 한국, 1998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이며 키 164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영화 '0000'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전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사진과 롤모델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정말 똑같습니다. 상큼한 얼굴 그대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고등학생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발레리나가 꿈이었지만 우연히 단편 영화를 찍고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단역부터 시작해 천천히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꼭 도전해보고 싶은 장르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처럼 사랑스럽고 아프지만 치유가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장르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롤모델은 배우 '공효진'이라고 합니다.

 

 

전혜원 뛰어난 연기력 보기

전혜원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0000, 배려와 도박, 딱하루, 꼬인회로, 챔피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시를 잊은 그대에게, 스케치, 키스요괴, 여신강림,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자로서 최종목표는 연기 잘하는 배우가 되고 싶고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또 미워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전혜원 배우가 된 계기

부산에서 쭉 살다가 학교를 다니게 되면서 서울로 갔다고 합니다. 과거 7살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발레를 하다가 부상을 겪고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엄마의 권유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고 연기학원을 가니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부모님은 부산에 살고 계시고 전혜원은 따로 떨어져 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예능 프로그램,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전혜원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이키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댄서 아이키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1번째 연예인은 댄서 아이키이에요. 댄서 아이키의 최근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줄리엔 강 프로필 과거얼굴 가정사  (0) 2021.03.16
권승우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3.08
서예화 과거얼굴  (0) 2021.02.21
남경민 프로필 가정사 남편  (0) 2021.02.18
문성호 프로필 결혼  (0) 2021.02.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